먹을거리/배달맛집

[이순신소국밥] 대전 유성 소국밥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2. 9. 4. 13:26
반응형

이순신소국밥. 주말에 집 근처에서 국밥 사먹을 곳 찾다 발견했습니다.

깔끔한 소국밥 국물 끝에 혀를 때리는 짠 맛이 있었는데, 무난하게 쭉쭉 먹었습니다.

이 집은 배추김치 맛집입니다. 국밥보단 김치가 생각나는 곳.ㅎㅎ

이순신소국밥 메뉴입니다.

쫄대기 짜글짜글도 진짜 맛있어 보였습니다.

저는 기본 맑은 소국밥 시켰습니답.

김치와 깍두기를 꽤 많이 넣어주십니다.

깍두기는 딱딱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좀 많이 익어서 그런가 살짝 물렁한 느낌이어서 그럭저럭 먹었고요.

배추김치는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이 집 김치 특유의 감칠맛이 있는데, 젖갈향도 강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다만 상당히 매워요.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양념 좀 많이 덜어내고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요런 국밥 배달류는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풍성하게 안나와서.ㅠ 고민이라는 개인적인 말을 올리며,

소고기가 꽤나 많이 들어있습니다.

넓찍한 배달그릇이 아니라 가게에서 뚝배기에 담긴 국밥이었다면 좀 더 풍성하게 보였을 것 같습니다.

아쉬운건 무 양이 좀 아쉬웠습니다.

밥도 공기그릇에 가득 꾹꾹 눌러담겨 있어서 밥 양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국물도 꽤 매력있었습니다.

고기국물이 낼 수 있는 맛이 충분히 났고, 고소함 시원함 다 적절히 났습니다.

그리고 국물이 저 윤기 자글자글 나는 밥이랑 만났을 때 시너지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따로따로 먹다가 말아서 먹었습니다.

고기도 부드럽게 찢어지고 찔긴부분이 없는게 좋았어요.

배달도 배달인데 매장가서 한번 먹어보고 싶단 생각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대전 유성에서 소국밥 배달시켜먹을 수 있는 '이순신소국밥'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