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행복한우육회] 대전 육회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2. 9. 5. 12:11
반응형

대전 육회 배달 먹을만한 곳 '행복한우육회'입니다.

육회 양도 가격대비 꽤나 괜찮게 오구요, 고기 질도 좋았습니다.

새콤매콤한 소스가 뭣보다 매력적이었어요.

저는 행복한우육회에서 육회 중짜리 시켰습니다.

3명이서 중짜리 시켰는데 소주 안주로 먹기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포장도 이렇게 냉온팩? 안에 넣어서 오고, 소스랑 육회랑 따로 분리해서 아주 깔끔하게 오는게 좋았습니다.

동그랗게 뭉쳐져 있는 육회가 육안으로 보기에 정말 먹음직스러웠습니다.

국물도 따뜻한 상태로 와서 따끈하게 잘 먹을 수 있었구요.

콘샐러드 양이나 배, 치즈의 양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좌측에 보이는 노란건 계란노른자에요!

동그랗게 뭉쳐진 고기 풀어헤쳐보니 양이 꽤 됐습니다.

중짜리로 이정도 양이면 아주 괜찮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기본 육회는 따로 간이나 양념이 안되어있어서 좌측에 보이는 같이 제공되는 소스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배, 치즈, 마늘에 양념장 살짝 찍어서 같이 먹으면 아주 꿀맛!

저 양념장이 아주 매력있었어요.

달콤한 마요네즈 향이 나면서도 새콤한 초장향도 나면서도 고소한 깨의 향까지?

적당히 자극적인 소스가 육회랑 잘 어울렸습니다.

김에 싸먹어도 맛있고요.ㅎㅎ

뿌려진 깨도 중간중간 고소한 맛을 더해줍니다.

기호에 따라 계란노른자 찍어먹어도 아주 좋죠.

단, 기름소금장은 제 입맛엔 안맞았습니다. 제 코엔 누린내가 살짝 났는데, 이게 고기가 아니라 기름장에서 났던 것 같아요.

무튼 전체적으론 깔끔한 포장과 맛까지 해서 마음에 들었던 육회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