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대왕성] 대전 월평동 중국집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2. 9. 16. 13:36
반응형

대전 서구 월평동에 배달 속도도 매우매우 빠르고, 맛도 깔끔하고 좋았던 중국집 배달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대왕성'입니다.

짜장면 면은 잘 끊기는 맛이었고, 면이 두꺼워서 먹은 뒤 더 포만감있게 느껴졌습니다.

탕수육이 육향 진하게 나는게 별미였어요.

대왕성 메뉴입니다.

저는 C세트로 짜장3, 탕수육, 만두 그리고 지인 2명이 볶음밥과 떡만두국을 시켜서 총 5명이서 먹었습니다.

저 멀리 따로 시킨 볶음밥이 보이고요, 세트로 같이 온 짜장면 한개 더는 사진에 못담았네요.ㅎ

탕수육 양이 꽤 많았습니다.

그리고 김치를 주는게 좋았는데, 이게 밥류를 시켜서 주신건지.. 싶네용.

영롱한 짜장면과 탕수육!

군만두도 3개 들어있고, 팥 들어있는 고로케? 도너츠?도 제공되는게 특징입니다.

짜장면은 그릇 가득 들어있는게 양이 많아보였어요~

잘 비벼서 먹어봤습니다. 먼저 얘기했듯 일단 배달이 굉장히 빠른게 좋습니다. 거의 15분만에 온 것 같네욤.

면이 꽤나 두껍습니다. 칼국수면? 같은 느낌이 살짝 나는 면이었는데 식감은 뚝뚝 잘 끊어졌습니다.

쫄깃한 면발 좋아하는 분들껜 잘 안맞을 수도 있겠네요~ 저는 이런 식감의 면도 나쁘지 않아서 괜찮게 먹었습니다.

짜장은 실패하기 힘든 음식이죠.ㅎㅎ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같이 온 김치와 함께 먹으면 아주 꿀맛!

저는 여기 탕수육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튀김이 딱딱하지 않아서 좋았고, 적당히 잘 튀겨져서 고소함이 기분좋게 나는 탕수육이었습니다

고기 향도 찐하게 나고, 쫄깃하게 고기가 씹힐 때 마다 그 맛이 터져나와서 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다.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소스 딱 먹을만큼만 배달해서 낭비가 없었어욤.

대전 서구 월평동 근처에서 중국집 배달할 곳 찾는 분들.

대왕성 빠르고 맛 좋으니 이용해보세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