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읍내동 장어 맛집 '장수장어'입니다.장어가 한개도 느끼하지 않습니다. 배가 불러서 그만먹었지, 그렇지 않았으면 무한대로 먹었을 것 같아요.찐한 장어맛은 잘 느껴지면서, 좋은 숯향도 잘 느껴지는게.정말 강추입니다. 지금까진 제가 먹어본 장어 중 베스트!장수장어 메뉴입니다.저는 소금구이로 시켰고요, 장어 총 6마리에 공기밥, 된장찌개, 음료수, 김치말이 국수 먹었는데도 20만원 안쪽으로 나왔습니다.가격도 아주 착해요~기본 세팅 반찬입니다.땅콩조림 딱 먹자마자 '이집 맛집이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을 아주 기가맥히게 잡아서 졸여놓으셨어요.그리고 기름 고소한냄새가 아주 은은~하게 나는 저 씻은김치도 나중에 장어랑 먹으면 아주 일품이고요.명이나물도 진짜 많이 제공되고, 쌈채소도 풍족하게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