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동백카츠] 대전 서구 돈까스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2. 9. 17. 13:19
반응형

대전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돈까스 배달 맛집 '동백카츠'입니다.

매장에 가서 먹을 때도 웨이팅이 있는 곳이죠.

가격이 비싸지만, 비싼 만큼 돈까스 퀄리티는 좋은 곳입니다.

배달도 매장에서 먹던 그 맛 그대로였어요~

동백카츠 메뉴입니다.

등심, 안심, 치즈, 뼈, 항정살 등 다양한 돈까스와 파스타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지인2명과 같이 안심카츠, 치즈카츠 ,상등심카츠 시켰습니다.

가격이 비..싸긴 하네요 ㅎㅎ

포장이 꽤나 깔끔하게 되서 배달됩니다.

심플하게 박스 3개가 딱딱딱 나와서 센스있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반전은..

저 커다란 박스 안에는 여느 돈까스 배달집처럼 플라스틱용기에 담겨있다는 것.ㅎ

요것은 안심까스입니다.

동백카츠 배달의 또다른 특징은 안심이랑 치즈는 돈까스가 썰리지 않은 상태로 왔습니다.

아마 이유가 있겠죠?ㅎㅎ

기본 구성은 무말랭이, 고추피클, 깍두기, 기름소금장, 홀그레인머스타드, 와사비, 밥, 샐러드와 소스2종류와 장국까지입니다.

요것은 치즈카츠.

기본 구성은 같았습니다. 안심과 동일하게 자르지 않은 상태에서 배달됐습니다.

덩어리가 2개가 아니라 3개 있는게 마음에 드네여.ㅎㅎ

제가 주문한 상등심카츠입니다.

요건 잘려져 있더라구요. 자르는 방향이 중요해서 그런가? 싶었습니다.

길다랗게 잘려진게 특징이었어요.

고기 진짜 길쭉합니다.

제가 기대했던 만큼의 비계부분도 적당히 붙어있었고, 젓가락으로 집었을 때 고기의 야들야들함이 느껴졌습니다.

튀김옷도 따로노는 느낌이 없었고, 맛이 기대가 됐습니다!

맛은 기대한 그 맛 그대로입니다.

살코기부분은 등심인 만큼 육향 찐한게 나면서도, 얇게 썰려서 그런지 식감도 부들부들한게 좋았습니다.

비계가 붙은 부분은 비계 특유의 고소한 맛이 나서 그냥 등심에선 느낄 수 없는 색다른 맛까지 느낄 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아주 만족!

소스를 두 가지 주는데, 위에 사진에서 찍은 소스는 경양식소스스러웠고, 요 사진에 보이는 소스는 일본식 돈까스 소스스러웠습니다.

위에가 좀 더 단맛이 강하고, 아래가 좀 더 신맛이 강한 느낌이랄까요?

취향에 맞게 찎어드시면 되겠습니다~~

소스, 장국 다 무난무난했습니답.

기본 찬도 무난무난했고요.

홀그레인 얹어먹으니까 돈까스가 아주 색다른 맛이 나더라구요. 궁합이 좋았습니다.

아, 아쉬웠던건 밥이... 찰밥이 아니라 살짝 말라있었습니다.

고것은 좀 아쉬웠네요.

하지만 돈까스 퀄리티는 확실하다는 것!

상등심카츠에서 느낀 감동을 치즈와 안심에서도 느꼈네요.

안에 들어있는 치즈 보이시나요? 질 좋은 모짜렐라를 썼다는게 느껴지는 식감과 고소함이었습니다.

고기도 역시나 훌륭했구요.

여긴 특히 이 안심카츠.. 감동이었어요.

썰려있지 않은거 잘라먹기 귀찮아서 그냥 한입 베어물었는데, 와... 그렇게 부드러울 수 없습니다.

어떻게 고기가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죠?

그렇다고 등심에 비해 육향이 엄청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상등심도 좋았지만, 다음에 또 시켜먹는다면 저는 요 안심 선택할 것 같아요!

동백카츠.

매장도 좋지만 배달도 매장의 맛 그대로였어요.

한번 배달해서 드시느것도 추천합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