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대전 [현숙소라우렁쌈밥] 대덕구 송촌동 쌈밥 맛집

리노타호 2020. 4. 20. 10:18
반응형

쌈밥집을 일부러 찾아갈 기회는 별로 없는데, 행사에 참여했다가 다같이 밥을 먹으러 갔다가 맛있어서 포스팅 하는 맛집입니다.

대전 대덕구 송촌동에 위치한 쌈밥 맛집 '현숙소라우렁쌈밥'입니다.

오랫만에 제대로된 쌈을 먹고 왔습니다.

현숙소라우렁쌈밥 메뉴입니다.

우선 다양한 쌈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불고기, 오리훈제, 삼겹살, 삼겹수육, 우렁된장 쌈밥이 있고, 각 고기메뉴들을 따로 먹을 수 있게도 준비해 주십니다. 

우렁쌈밥이니까 쌈된장이 굉장히 기대가 됐는데요, 행사 주최측에서는 '소불고기쌈밥정식'을 시켜주셨습니다.

한상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소불고기가 익어가는 동안 밑반찬들을 먹어봤는데 밑반찬도 정갈하니 맛있었습니다.

저 두부조림이랑 고등어조림은 그 두개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 할 수 있을만 했습니다.

그리고 쌈채소도 굉장히 다양하게 잘 나와서 먹음직스러웠고, 고기가 익어가는걸 맛있게 기다렸습니다.

우렁이 쌈된장? 강된장?입니다.

좋았던게 우렁이 양도 많았고, 그리고 된장에 견과류가 잔뜩 있었습니다.

내주신 된장을 잘 저어서 섞어서 먹으면 우렁이의 담백함과 잔뜩 들어있는 견과류들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맛있는 맛을 냈습니다.

그리고 짜지 않아서 쌈 안에 잔뜩 넣어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조금 아쉬운건 쌈된장의 양이긴 했습니다. 맛있어서 많이먹고싶은데, 처음 주실 때 양이 제 양보단 좀 작아서..ㅎ

이렇게 쌈채소 잔뜩 손에 올려서 소불고기, 쌈된장을 얹어서 먹어도 전혀 짜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음식의 간을 삼삼하게 잘 하시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유기농야채를 잔뜩 싸서 우렁된장과 같이 먹으니 배도 부르고,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 집이었습니다.

대전 대덕구 송촌동에 위치한 '현숙소라우렁쌈밥'

가격도 쌈밥에 저정도 양에 9000원이면 정말 착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착한 가격에 맛있는 쌈밥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현숙소라우렁쌈밥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견과류를 별로 안좋아하시면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