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대전 서구 [잇또라멘] 가수원동 라멘 맛집

리노타호 2020. 4. 20. 11:04
반응형

대전 서구 가수원동에서 소유라면이 3900원이라는 간판을 보고 '어떻게 라멘이 이 가격에..' 라는 생각을 하며 들어간 가게입니다. '잇또라멘'

가수원동에도 맛집들이 가득 있는 맛집골목이 존재하죠. 거기서 점심에 뭐먹지? 하고 둘러보다가 간판에 이끌려 들어간 집입니다. 어떻게 그렇게 싼지는 가게에 들어가서 알게 됐습니다.

전부 'SELF' 였습니다. 메뉴 주문부터 반찬, 국물, 그릇반납 등 전부 셀프로 운영되고 있어서 저 가격이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잇또라멘 메뉴입니다. 메뉴는 라멘, 덮밥, 카레덮밥, 사이드메뉴 등 굉장히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트메뉴가 눈에 띄었는데, 예를들어 '소유라멘+미니덮밥'을 시켜도 5700원밖에 안합니다..

다른데는 라멘 한그릇에 10000원이기도 한데, 정말 저렴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매운돈코츠라멘'에 '차슈추가', 같이 간 친구는 '데리야끼슈밥'을 시켰습니다.

이렇게 모든게 셀프입니다.

덮밥국물도 셀프인 집은 처음 본 것 같습니다 ㅎㅎ

매운돈코츠라멘입니다. 차슈는 추가한걸 라멘에 넣어주시지 않고 따로 주십니다.

라멘 맛은 솔직히 '엄청 맛있다'는 아닙니다. 그리고 매운돈코츠라고 해서 빨간 라멘을 기대했는데 그런게 아니라 돈코츠라멘에 고추기름같은걸 더 넣어주시는 형식이었던 것 같습니다.

국물이나 면 등은 평범했고 괜찮았는데, 저 안에 들어있는 검정색 저게 약간... 고사리는 아니고.. 뭔진 모르겠는데 약간 '톳'먹을 때 그런 식감이 나는게 들어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다음은 데리야끼슈밥입니다.

음식명처럼 데리야끼 소스가 어우러진 돼지고기 덮밥입니다.

밥양도 적지 않았고 얹어주시는 고기들도 많이 주셨고, 고기에서 불향도 나서 좋았습니다.

간이 조금 세다는 느낌이 들긴 했습니다. 처음먹어보는 메뉴라서 다른집과 비교를 하진 못하지만 자체로는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좋은 메뉴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라면이나 덮밥 한그릇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대전 가수원동에 위치한 '잇또라멘'추천드립니다.

가성비 맛집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가격은 정말 감동인데.. 가격만큼의 맛을 하는 집 인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