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경성카츠] 대전 돈까스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1. 9. 13. 22:30
반응형

집에서 간단하게 한끼 시켜먹을 곳 찾아봤습니다.

아무래도 혼자 먹을 땐 돈까스죠! (?..ㅎ)

적당한 1인분 배달 가능 돈까스집을 배민에서 찾아보던 중 '경성카츠 수제한돈생고기'를 발견했습니다.

튀김이 바삭하고, 밥이 쫀득해서 좋았던 대전 돈까스 배달집 '경성카츠'입니다.

경성카츠 메뉴입니다.

수제왕돈카츠정식에 로스카츠, 치즈카츠 등 다양한 정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리뷰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저는 '오동통새우튀김2개'를 요청했습니다.

주문은 기본을 먹어보고 싶어서 '100%수제왕돈카츠 정식'을 시켜봤습니다.

음식값 9,900원에 배달팁 2,500원 해서 12,400원 나왔습니다.

포장이 깔끔한게 일단 마음에 들었습니다.

봉투를 여니 요렇게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돈까스 2덩이, 피클, 샐러드, 흑미밥 그리고 소스가 2개 있었습니다.

돈까스는 딱 배달돈까스에서 볼 수 있는 그런 퀄리티였습니다.

구성품도 깔끔하죠?ㅎㅎ

돈까스 외에 다른 반찬들은 약간 군더더기로 생각해서 딱 알맞게 왔다고 생각했습니다.

돈까스가 2덩이 인 것도 마음에 들었구요!

먼저, 돈까스입니다.

일단 튀김옷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빵가루가 꽤 많은 양 묻어있어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맛도 있었고, 조리 뒤 오는데 시간이 좀 있었을텐데 눅눅해져있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고기는 살짝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았습니다.

부드러운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집을 찾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육질이 단단한게 특징이었는데, 저는 요런 식감도 좋아해서 괜찮게 먹었습니다.

소스가 두개가 오는게 특이했는데,

하나는 일본식 하나는 경양식이 아니라 둘 다 경양식인데 살짝 변주를 줬달까요?

이 소스가 살짝 뭔가 첨가된 것 같은데.. 상큼한 과일향이 더 나는 것 같달까요? 좀 더 상큼한 느낌이었던 것 같고,

요 좀 더 진한 소스가 보통 우리가 먹는 경양식돈까스 소스 같았습니다.

소스도 따뜻해서 고기 찍어먹기 딱 좋았습니다.

샐러드랑 피클이 좀 아쉬웠는데..

돈까스 소스가 신맛이 좀 있어서 새콤한 샐러드와 피클이 좀 과다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샐러드 소스를 고소한 흑임자소스로 하던가 하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키위향인가? 과일향 나는 샐러드소스였습니다.

 

사진을 따로 못찍었는데, 저 위에 보이는 흑임자 밥. 

여기 돈까스도 돈까스지만 밥 맛집이었습니다 ㅋㅋ

쫀득한 식감의 밥이 돈까스와 아주 찰떡궁합!

리뷰이벤트도 확실히 왔습니다~

새우튀김 두개 ㅎㅎ

속살이 촉촉한게 딱 여러분이 아시는 그 새우튀김 맛입니다.ㅎㅎ

1인분 배터지게 잘먹었습니다.

돈까스가 2덩이 오는 가성비 맛집이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