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청와대반점] 대전 중국집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1. 9. 29. 16:32
반응형

가성비 좋은 대전 중국음식 배달 맛집 '청와대반점'입니다.

위에 보이는 음식. 짬뽕, 짜장, 탕수육까지 해서 배달팁 포함해서 20,0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면도 초록색 면으로 특이하고 쫄깃한게 좋았고, 짬뽕이 국물이 시원한게 먹기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가격대비 맛과 양이 좋았던 곳!

청와대반점 메뉴입니다.

뚝배기짜장, 뚝배기짬뽕이 좀 더 비싼게 프리미엄 같죠?

저는 '세트'메뉴 시켰는데, A세트로 등심탕수육+짜장2(짬뽕선택가능)+만두 로 시켜봤습니다.

짜장 한개를 짬뽕으로 바꿔서 1,000원 추개되서 19,000원. 거기에 배달팁 1,000원 추가해서 20,0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배달팁도 싸고 음식값도 싸다고 느껴졌는데, 직접 받고 나서는 더 싸게 느껴졌습니다.

양이 으마으마 합니다.

짜장면이랑 짬뽕도 가득가득 들어있었고, 탕수육과 군만두도 생각보다 더 많이 줘서 좋았습니다.

짜장면 위에 올라간 저 무순과, 짬뽕에 올라간 부추가 파릇파릇해서 좀 더 맛깔나게 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ㅎㅎ

청와대반점의 또다른 특징은 면이 초록색이란 것입니다~

클로렐라 면인지.. 다른 뭔가를 섞었는지.. 초록색 면이 신기하기도 하고, 개인적으론 음식이 더 맛있어보이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짜장면 맛은 여러분이 아는 그 짜장면 맛입니다. 엄청 특별하진 않았고 평이했습니다.

비빈 사진에서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면의 양으로 승부하는 곳 같달까요 ㅎㅎ

보통 시켰는데 거의 곱빼기 먹는 듯 했습니다.

이 집은 짜장보다 짬뽕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짬뽕도 짜장과 마찬가지로 안에 면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습니다. 보통이 아니라 꼽배기 먹는 느낌..

그리고 홍합이나 야채, 오징어 등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건더기가 많은것도 특징이었습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한게 좋았습니다.

홍합, 오징어 등은 엄청 신선한것 같진 않았는데, 국물이 묘하게 시원하고 깔끔한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시 시키면 짜장보단 짬뽕을 시킬 것 같습니다.

이 면이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ㅋㅋ

다음엔 탕수육 포함 세트메뉴 말고 그냥 단품으로 먹을 것 같아요. 탕수육까지 다 먹고 나니 배가 거의 터질지경..

면과 육수를 함께 먹으면 약간 꾸덕해지는 맛이 좋았습니다.

군만두는 살짝 눅눅하긴 했고, 탕수육은 쫄깃한 식감이었습니다.

누차 말하지만 이 집 가성비 맛집입니다. 양이 아주 ㅁ낳은게 좋았던 맛집 '청와대반점'이었습니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