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파도수산] 대전 방어회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1. 11. 13. 17:43
반응형

대전 유성 회 배달 맛집 '파도수산'입니다.

요즘 계절이면 방어회가 땡기곤 하죠 ㅎㅎ

집에서 저녁밥 먹고 술 한잔 땡겨 2차로 방어회 시켜 먹어봤는데, 가격 대비 양이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쓸데 없는 스끼보단 회 자체를 가격대비 적당히 주셔서 마음에 든 곳입니다.

파도수산 메뉴입니다.

보니까 방문해서 먹어도 포장마차 분위기 나는게 회 맛 좋겠더라구요.ㅎㅎ

리뷰 보니 숭어회도 많이들 시켜드시는거 같았구요~

저는 대방어회 중짜리 55,000원에 시켜봤습니다.

대방어회 중짜리 구성입니다.

싸먹을 야채, 비벼먹을 야채, 콘, 초생강, 간장초장쌈장 등, 참기름쌈장, 김 그리고 방어에 콜라까지.

딱 필요한 것만 들어있는 구성이어서 좋았습니다.

방어도 이정도 양이면 꽤 많이 줬다 생각합니다.

대전에서 이 가격에 이 양이면 가성비 괜찮은 ㅎㅎ

깨랑 쪽파를 잔뜩 뿌려놓으셨는데 비린내를 없앨 의도인가? 싶었습니다.

회도 두껍게 썰려있는게 좋았구요.

회 자체가 두꺼워서 쫀득한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소스는 저 쌈장과 참기름 배합한 소스가 회랑 잘 어울린단 생각이고용.

유일한 단점은 뱃살부분이라던지 엄청 좋은 부위는 아닌 듯 했던?

양이나 맛이 엄청 떨어지지 않는 방어였지만, 최상급 방어는 아닌 듯 했습니다.

콩가루 솔솔 뿌려진 요 야채무침과 먹어도 맛있었거요.

그래도 최고의 조합은 이거였네요.

김에 물김치에 방어 한점.

방어의 기름지고 고소한 맛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조합이랄까요?

대전에서 가성비 방어회 맛집 찾으시는 분들.

파도수산 한번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