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카페

[디저트39] 대전 도안 목원대 디저트카페

리노타호 2022. 2. 9. 10:00
반응형

대전 도안동, 목원대 앞에 있는 분위기도 좋고 케잌도 맛있는 디저트 카페 '디저트39'입니다.

특히 겹겹이 쌓인 크레이프가 폭신하면서도 다양한 맛이 나는게 좋았습니답.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기 좋을 것 같아요~

디저트39 메뉴입니다.

담겨나오는 컵도 이뻤는데, 저기 그려진 캐릭터가 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딸기림프라페' 시켰습니다.

디저트 종류가 진짜 많고, 들어가자 마자 빵, 디저트 냄새가 진동하는게 한번 들어가시면 안먹고는 못베기실거에요 ㅋㅋ

이렇게 입구부터 많은 디저트들이 유혹하고 있습니다..ㅋ

저는 저 크로칸슈가 정말 땡겼는데, 정작 다른걸 사먹었네요.

이 케릭터.

뭔가 귀엽지 않나요.ㅎㅎ

가게 분위기가 위 사진처럼 화이트톤과 초록식물로 되어있어서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었습니다.

이렇게 텀블러도 팔고있고요.

저는 디저트는 '리얼 생 초코 녹차(더블 크레이프)' 시켰습니다.

가게 전경.

크레이프와 음료들.

컵홀더도 캐릭터랑 맞춤으로 나온게 귀여웠습니다.

케잌 담긴 그릇도 센스있었구요.

크레이프는 폭신폭신한게 아주 좋았습니다.

녹차의 달콤하면서도 살짝 쌉싸름한 맛과, 초코의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게 좋았고,

겹겹이 꽤 높게 쌓여있고, 중간중간 크림도 아주 풍족하게 들어있어서 풍부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눈으로 보고 기대했던 그 맛 그대로!

딸기크림프라페도 성공적.

엄청 달지도 않고, 딸기 맛도 잘 나는게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무엇보다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괜찮을 만한 포만감을 줬습니다.

깔끔한 분위기에 맛있는 디저트까지 준비되어 있는.

디저트카페 '디저트39'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