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처갓집양념치킨] 대전 유성 치킨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2. 7. 23. 13:57
반응형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네요.

처갓집양념치킨. 클래식하고 꾸준한 맛으로 지금까지 사랑받는 이유가 있죠.

양념은 달달한게 은은히 계속 떙기는 맛이고, 후라이드도 그 딱 옛날통닭에서 느껴지는 고소하고 딱딱한 튀김옷 그 맛입니다.

대전 유성에서 치킨 배달해봤습니다.ㅎㅎ

참고로 떡이 정말 맛있어요.ㅎㅎㅎ

처갓집양념치킨 메뉴입니다.

저는 순살두마리세트로 해서 허니올리고당야채양념치킨과 후라이드로 선택해봤습니다.

일전에 '슈프림양념치킨'먹어보고 맛있어서 한번 더 시킨건데, 마요네즈 좋아하는 분들은 슈프림양념치킨 입맛에 아주 딱 맞으실거에요~

순살두마리세트 해서 양념은 1,000원 추가되서 26,000원에 시켰습니다.

치킨의 자태입니다.

후라이드 진짜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ㅎㅎ 딱 봐도 느껴지는 그 특유의 기름진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떡사리가 올려져 있습니다.

반짝반짝 윤기나는 양념치킨.ㅎㅎ

양도 딱 한마리씩 두마리 양 그대로 담겨있었습니다.

일전에 한마리 시켰을 떄도 양이 많다 느꼈는데, 두마리도 양이 꽤나 되네요~

치킨무와 소금도 기본 제공되고, 500ml 콜라도 기본 제공됩니다.

그럼 치킨을 먹어봐야겠죠?!

옛날에 먹던 그 페리카나? 림스치킨? 요런데서 먹던 그 맛 그대로입니다.

아주 추억에 잠기게 되는 그런 맛인데, 튀김옷이 살짝 딱딱하리 만치 바삭한게 특징이고, 한입 물었을 때 입안 가득 터져나오는 그 고소한 기름진맛. 아주 매력있습니다. 

요즘치킨으론 느낄 수 없는 맛입니다.

퍽퍽살 싫어하는데, 처갓집양념치킨 퍽퍽살은 씹을수록 나는 그 고소함이 좋아서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안내사항에 보니까 순살치킨 원래 순 닭다리살로만 제공됐었는데, 공급상 문제로 그렇지 못한다고 써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런게 전혀 아쉽지 않은 맛이었어요.ㅎㅎ

요런 옛날치킨은 꼭 동봉되어 있는 소금에 찍어드셔보세요. 짭쪼름하니 기름맛을 확 올려줘서 아주 딱 좋답니답.

그리고 저는 다음에 또 시킨다면 떡사리 꼭 시킬겁니다.

이 집 떡 맛집이에요.

옛날에 학교 앞에서 먹던 떡고치 떡이 생각나는 고소함과 쫀득함이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양념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왜 처갓집'양념'치킨인지 이해가 되는 양념맛.

엄청 단 음식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양념은 엄청 달긴 한데, 그 뒷맛이 없다고 할까요? 뒷맛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단맛이라서 계속 먹어도 물리지가 않았습니다.

후라이드부터 양념까지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네요.

양념치킨의 클래식. 처갓집양념치킨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