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파슷타애요] 대전 배달 맛집 파스타, 리조또

리노타호 2022. 11. 21. 10:56
반응형

대전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필라프 배달 맛집 '파슷타애요'입니다.

요런 배달집은 사진을 어떻게 찍어야 맛있게 나올런지.. 모르겠네요ㅠ.ㅠ 사진은 잘 못찍었지만 맛은 아주 좋았어요.

쉬림프 시키면 새우 알 아주 튼실한게 들어있어 좋고, 바질페스토 파스타 매콤하면서도 바질향 강하게 나는게 아주 강추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매콤한 로제리조또도 춫천!

파슷타애요 메뉴입니다.

진짜 다양한 양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스타만 해도 종류가 엄청많고, 스테이크 그리고 다양한 세트메뉴들도 있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저는 지인과 바질페스토파스타(쉬림프)와 쉬림프로제리조또에 스테이크 추가 시켰습니다.

각 메뉴에 스테이크를 추가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었습니다.

깔끔하게 용기에 담겨서 배달됩니다.

파슷타애요 전용 피클도 있더라구요.

저 바질페스토 환장하는데, 그런 저의 취향에 아주 딱 들어맞는 파스타였습니다 ㅋㅋㅋ

바질페스토 먹다 죽을만큼 버무려져있는게 좋았고, 리조또는 맛은 좋았는데 사진을 어떻게 찍어야 먹음직스럽게 찍는지 모르겠네요ㅠ.ㅠㅋㅋ

아, 저는 저 피클은 상당히 아쉽더라고요. 조금 덜 달고 덜 셨으면 파스타나 리조또랑 잘 어울렸을 것 같은..

피자랑 먹으면 맛있을만한 피클이었어요.

파스타 면 아주 적당히 익었고요, 앞에서도 얘기했듯 맛난 바질페스토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바질페스토 좋아하시는 분들은 100% 만족하실 만한 파스타였습니다.

아 그리고 배달음식이고, 배달된 다음에 조금 있다 먹었음에도 면이 퍼지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탱글한 면이 살아있어서 좋았어요~

반응형

로제리조또.

그냥 크림리조또가 느끼해서 살짝 거부감 있으신 분들은 로제리조또 아주 강추입니다.

고소찐덕한 크림에 매콤함이 살짝 가미되서 질리지 않게 드실 수 있습니다.

안에 양파, 버섯 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고거 골라먹는 것도 맛있고.

크림소스랑 밥의 조화는 뭐 두말할 것 없죠. 

스테이크는 리조또 안에 담겨져서? 오더라고요.

처음엔 '스테이크 어딨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숟가락으로 들출?때마다 고기가 나오더라고요.

고기 상태도 굿이었습니다.

부채살스테이크 '샐러드'도 맛있겠다 싶었습니다.

새우의 실함을 보여주고싶어서 찍은 사진.ㅎ

바질페스토도 매콤함이 꽤 느껴지더라고요. 베트남고추 살짝 들어간 듯 한 너낌이랄까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마늘향도 강하게 납니다.

저는 마늘 좋아해서 입맛에 아주 맞았습니다.

리조또는 잘 섞어서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리조또나 파스타나 둘 다 '쉬림프'라는 메뉴명에 알맞게 실한 새우들이 많이 들어있는게 좋았습니다.

요건 같이 먹은 다른 지인들이 시킨 메뉴.

왼쪽이 스테이크파스타에 스테이크 추가된 모습인데, 아니 제 리조또도 저런 모습을 기대했는데. 흠... 

영문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무튼, 여기 토마토파스타도 아주 상당합니다. 토마토파스타는 '먹던 맛이 먹던 맛이지'라는 생각에 잘 안시켜먹는데, 이 집 토마토소스는 뭔가 특별함이 있었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가라아게.

가라아게는 기성품이었어요..ㅋㅋ

저는 아주 대만족하며 먹었어요.

대전에서 양식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씩 시켜드셔보셔도 성공적이실거에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