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이것저것

[연탄향불고기정식] 'GS25편의점' 도시락 솔직후기

리노타호 2022. 11. 27. 01:22
반응형

어김없이 GS25 편의점 도시락입니다.ㅎ 이번엔 '연탄향불고기정식' 한번 먹어봤습니다.

지금봤는데 '제주돼지'로 만들었다네요~

불고기도 불고긴데, 소세지랑 떡갈비, 그리고 어묵에서 상당히 만족한 도시락이었습니다.

불고기는 연탄향이 아주 살짝 입힌 정도랄까요?ㅎ 일반 도시락에서 먹던 불고기와는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연탄향불고기정식 도시락 구성입니다.

김치, 미니돈까스, 비엔나소세지, 떡갈비, 어묵, 계란말이, 스팸, 불고기 밥과 케쳡이 제공됩니다.

케쳡을 따로 빼고 전자렌지에 돌려준 후 케쳡은 소세지와 돈까스 위에 뿌려줬습니다.

나중에 알았는데, 돈까스 바닥에 아주 살짝 돈까스소스가 있습니다.

케쳡은 소세지랑 계란 등에 뿌려서 드셔야해요~~

반응형

아 그리고 모든 도시락에 공통된 얘기인 것 같긴 하지만, 요 도시락은 더 철저히 완전 따끈하게 데워서 드시는걸 추천해요.

성격이 급해서 살짝 차갑게도 잘 먹는데, 요건 따뜻할때랑 살짝 차가울떄랑 확실히 퀄리티 차이가 있더라고요 (특히 불고기가). 꼭 충분히 데워서 드세요!

불고기는 연탄향이 살짝 나긴 납니다. (ㅋㅋ)

약간 정형화된 편의점도시락 불고기의 맛을 살짝 벗어나있는 맛이었어요.

그렇다고 해서 특출나게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녔는데, 맨날 먹는 편의점도시락 불고기 맛이 지겨우시면 한번 요 도시락으로 변화를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밥은 뭐 이제 도시락 밥은 다 상향평준화된 것 같습니다.

고슬고슬 잘 지어진 밥이었습니다.

이 도시락의 장점은 의외로 불고기 외에 이 구성풉들입니다.

저 떡갈비, 떡갈비만 따로 재품화해도 될 것 같은 퀄리티였습니다. 안에 들은 떡이 굉장히 쫀득하구 고기도 짜지 않아서 먹는 즐거움이 좋았습니다.

어묵도 담백하고 고소하니 좋았고, 계란말이도 괜찮았습니다.

스팸도 가짜스팸(?)같지 않은 제가 아는 그 스팸 맛이었어요.ㅎㅎ

김치도 괜찮았고, 특히 저 소세지가 아주 좋습니다.

편도에 있는 소세지란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괜찮은 소세지. 저 소세지 다시 생각나서라도 요거 또 먹었습니다.ㅎ

돈까스 퀄리티도 괜찮았어요.

바닥에 돈까스소스 있다고 보여드리려고 찍은 사진.ㅎㅎ

도시락명은 '불고기'도시락인데 오히려 다른 재료들이 더 빛났던 도시락이었습니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