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이것저것

[정찬한판] 'GS25편의점' 도시락 솔직후기

리노타호 2022. 11. 17. 23:51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GS25 편의점도시락 털었습니다.

오늘 먹은건 '정찬한판'도시락이구요, 가격은 4,500원입니다.

이거 가성비 아주 좋은 도시락입니다. 

구성물 개개별 컨디션도 좋고, 다양한 구성으로 먹는 즐거움도 있는, 가성비 좋은 도시락이에요!

마카로니?는 따로 빼서 전자렌지에 2분30초정도 돌려줍니다.

도시락 구성은 김치, 마요네즈마카샐러드?.(저거 이름을 모르겠네요..ㅎ), 어묵, 계란말이, 소세지, 돈까스, 떡갈비, 햄, 간장불고기, 고추장불고기 그리고 밥까지 입니다.

구성물들 딱 육안으로 봤을 때도 컨디션 좋아보이지 않나요?

이 돈까스, 이거로 돈까스도시락 만들어도 아주 좋겠단 생각이 드는 퀄리티였습니다. 

GS25에서 파는 다른 돈까스도시락이 이걸로 만들었겠죠? 그런데 이전에 왕돈까스 도시락 먹었을 떄 보다 좀 더 고기맛이 좋은 퀄리티가 업그레이드된 돈까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저 햄도 싸구려가 아니라 뽀득뽀득하고 고기맛 찐하게 나는 햄이었고요.

떡갈비도 쫀득한 식감까지 느껴지는 좋은 떡갈비.

딱 한입씩 먹는 양이 아쉽긴 했는데, 나머지 반찬도 많고, 가격도 착하니까요! 하나하나 먹을 때 마다 만족하면서 먹어서 좋았네요.

다음은 햄.

요건 딱 보시는 그대로의 맛입니다.ㅎ

평소 먹던 빨간햄 그 맛 그대로.

고기도 아주 괜찮았어요. 평소 먹던 그 편의점도시락 정석적인 맛에서 벗어나는, 좀 더 고급진 맛이랄까요?

그래도 밥이랑 안먹으면 좀 짠 간은 그대로네요..ㅎ

저 홍고추 청고추 자른거 올린 것도 아주 색감도 좋고 센스있다 느껴졌습니다.

반응형

이 어묵과 계란말이도 정말 좋았어요.

어묵이 그렇게 촉촉하고 쫀득했네요. 편의점도시락 어묵 퀄리티가 이렇게 좋을 수 있나? 하는 생각이 드는 어묵이었고, 계란도 폭신한게 아주 굿이었어요.

앞에 이거저거 칭찬 많이했는데, 전 이 마요네즈샐러드?가 이날의 베스트..ㅋㅋㅋ

김치는 평이했고요.

저거 파스타라고 해야겠죠? 그. 옛날에 미스터피자에서 샐러드바에서 먹던 그런 맛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양한 반찬과 밥까지 다 먹고 저거로 마무리하면 아주 깔끔하게 한끼가 마무리됩니다.

밥은 뭐 요즘 도시락 밥 퀄리티는 다 좋죠.ㅎㅎ

전체적으로 만족하면서 먹고, 재구매의사 충분히 있는 도시락이었습니다.

가격까지 착해서 아주 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