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이것저것

[제1의맛집] 'GS25편의점' 도시락 솔직후기

리노타호 2022. 11. 14. 09:30
반응형

CJ제일제당과 GS25편의점의 도시락 '제1의맛집'입니다.

만두의 영롱함에 이끌려 구매해봤는데, 만두는 너무 기대를 했는지 ㅋㅋ 엄청 기대한 것 보단 덜했지만 괜찮았고, 스팸은 찐이었고, 계란말이도 보통 먹던 편도에선 먹어보지 못한 맛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실했고, 뭔가 편도는 이제 맛이 다 거기서 거기라고 느껴질 쯤 먹으면 평소 먹던 맛과 다른 맛을 느끼실 수 있는 도시락이었습니다.

도시락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고기만두2개, 김치만두1개, 스팸1조각, 계란말이1조각, 김치, 치킨무, 치킨2조각, 고구마?튀김, 떡갈비, 쌀밥, 거기에 만두 초간장까지 제공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릴 땐 치킨무는 따로 빼서 돌렸고, 치킨무 자리에 간장 부어서 만두 찍어먹었습니다.

사진으로 다시 봐도 구성이 실하긴 하네요.ㅎㅎ

반응형

딱 봐도 매콤해보이는 치킨 2조각과, 새우튀김처럼 생긴 고구마고기튀김? 반조각이 떡갈비 아래 깔려있습니다.

떡갈비소스도 적당량 미리 뿌려져 있고요.

저는 요 만두 보고 산건데, 사실 다른 것 보다 너무 기대해서인지 기대치에 비해선 만두가 좀 떨어졌습니다.

만두피는 촉촉하니 괜찮았는데, 만두소가 뭔가 좀 부족한?느낌이.ㅎ

들어있는 만두소보다 한 20%만 더 들어있었어도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을텐데. 하는 생각이 드는 아쉬운 양이었습니다.

맛은 좋았어요~

떡갈비는 아주 괜찮았습니다. 요 떡갈비는 어디서 많이 먹어본 듯한 맛이긴 했는데, 크기도 크고, 중간중간 씹히는 떡도 쫀득하니 좋고 퀄리티 괜찮았습니다.

스팸도 가짜햄 맛이 아니라 익히 먹는 그 스팸맛이라 쌀밥이랑 아주 잘 어울렸구요.

계란말이도 다른 편의점도시락 먹을 땐 뭔가 가짜... 같은 맛이랄까요? 그런 맛인데, 요 제1의맛집에 있는 계란말이는 초밥집에서 먹을 수 있는 그 살짝 달달한 감칠맛이 도는 계란 맛이 났달까요. 신경을 썼다는 느낌이 팍팍 드는 계란말이였습니다.ㅎ

김치와 단무지가 중간중간 입을 프레시하게 해줬고용.

요 튀김도 물음표가 들었는데, 그 이유는 무슨 재료인지.. 가 불명확했달까요?..ㅋ 

고구마인 것 같긴 한데, 뭔가 씹히는 것도 있고.. 

치킨은 좋았어요. 속이 촉촉했고, 매콤한 맛이 살짝 나는게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구성이긴 했는데, 6,500원이란 가격이 살짝 부담스러운 도시락이었습니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