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배달맛집

'배달맛집' [피자뉴스] 대전 유성 궁동 유성문화원 피자배달 맛집

리노타호 2020. 5. 8. 22:37
반응형

대전 유성에 있는 유성문화원 건너편엔 터붓대감 맛집들이 몇개 있습니다.

대표적인 곳은 '대전통닭'이고 맛집은 아니지만 '유레카피시방'도 아주 오래된 피시방이죠.

그 인근에 '피자뉴스'또한 정말 오랜기간 자리잡고 있습니다. 제가 초등학생 (90년도)때부터 봤던거같은데 이렇게 오래 살아남았단 것은 '맛있기 때문'이겠죠?ㅎㅎ

오늘은 대전 유성 피자 맛집 '피자뉴스'입니다.

'유성에서 가장 오래된'이란 글자는 많이 봤던 것 같은데 '1993년'부터 되었단건 이 메뉴판 다시 보면서 처음본 것 같네요. 제 생각보다 더 오래된 집이었네요 ㅎㅎ

피자뉴스 메뉴입니다.

도우에서 토핑까지 매우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동네피자집이 맞나?'싶을 정도로 정말 다양한 메뉴를 소화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피자 외에 파스타나 사이드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전통의 '치즈크러스트'로 '갈릭불고기피자' 와 '까르보나라스파게티'를 시켰습니다.

피자뉴스가 마음에 드는건 이렇게 피자박스가 굉장히 깔끔합니다.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피자까지 기대가 되게 됩니다.

피자보세요. 진짜 군더더기없이 깔끔합니다.

어디가 지나치게 많다거나 지나치게 적다는 그런 느낌도 없고, 저는 이렇게 표현해보고 싶네요. '뭔가 오랜 경험에서 묻어나오는 노련미가 돋보이는 피자다.' 

피자가 요즘은 굉장히 다양화되어있는데, 딱 한국식 피자 그 전통의 모양과 맛입니다. 

도우는 통통했으나 퍽퍽하지 않았고, 무엇보다 저 빵 테두리가 진짜 맛있습니다.

맛없는 피자집은 남기곤 하는데 피자뉴스꺼는 맛있어서 남기지않고 다 먹습니다. 전혀 딱딱하거나 퍽퍽하지 않고 크러스트 안에 있는 치즈가 굳더라도 빵 자체가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도우도 쫀득쫀득하고 저 치즈가.. 뭔가 시카고피자처럼 엄청나게 늘어지는 그런건 아니지만 아주 적당한 양으로 최대의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토핑들도 위에 썼듯 과하지도 적지도 않게 적당히 고루고루 분포되어있어서 맛있는 피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한국식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이 매우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진짜 가게의 역사가 맛으로 증명되는 맛집입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건 이 까르보나라스파게티.

꾸덕꾸덕한걸 좋아하는데 정말 꾸덕거리고 크림의 향이 진한 스파게티였고, 베이컨을 정말 많이 넣어주십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기맛도 나는게.. 이거만 따로 단품으로 사먹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요렇게 피클도 두개 넣어주시고, 갈릭소스 핫소스 파마산치즈도 넣어주셔서 기호에 맞게 뿌리고 찍어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 피자 윤기보소..

크러스트부분이 사진으로보면 딱딱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진짜 크러스트까지 쫄깃거리면서 맛있는 한국식 피자는 피자뉴스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대전 유성에서 피자배달 해먹을 집 찾으시는 분들! 전통의 '피자뉴스'한번 주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