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카페

[대전 궁동 유성문화원] 이쁜 카페 추천 '이리좋은'

리노타호 2017. 1. 22. 02:10
반응형

대전 궁동 유성문화원 근처 이쁜카페 '이리좋은'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open 11:00

close 22:30


눈 내리는 운치있는 밤. 

눈에 띄는 작은 카페.

겉에서 봤을 때 새하얌에 이끌려 들어갔네요.


사진은 어두워서 잘 나오지 않았지만..ㅎㅎ




주변에 눈에 보이시나요?ㅎㅎ

밤에 찍고 좀 흔들려서 제대로 나오지 않았네요 사진이.ㅠㅠ


겉에서 봤을때 속이 밝고 이뻐보여서 들어가봤어요.

이름도 맘에 들어요 '이리 좋은'

이런 이름들이 좋더라고요.ㅎ



창가에 있는 테이블 모습인데요.

사진이라 잘 안보이지만 저 파란조명이 정말 이뻐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저렇게 조그만한 화분들이 있는데요.

정말 이쁩니다..

아기자기하고.

이쁘단 말밖에 나오질 않네요.ㅎ



목화가 정말 이쁘죠?

옆에 벽 색깔과 어우러져서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

목화 옆에는 메뉴판인데.

메뉴판도 참 아기자기하니 이쁩니다.



테이블 옆 벽에 걸린 조명과 그림.



벽에 걸린 드라이플라워.

창고로 가는 문 같은곳에 걸려있는데, 포인트를 잘 준것 같습니다.




저 개 꼬리 보이시나요?

비어보일 만한 공간에 어떻게 저렇게 포인트를 줄 생각을 하셨는지..ㅎㅎ 



한쪽 벽면에 있는 선반인데요.

책은 일본작가 책이 많더라구요.

책을 쌓는것도 뭔가 느낌을 주신듯 한..(이건 착각이겠죠?ㅎㅎ)






카페 중앙에도 이렇게 선반으로 이쁘게 꾸몄는데요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이 많죠?ㅎㅎ



그리고, 이렇게 핸드메이드 제품을 파신답니다.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을 사고싶다면

이리좋은에 들려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ㅎ


이번엔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메뉴판도 이쁘죠?

커피는 저렴한 것 같습니다.

저는 추천메뉴인 '카페봉봉'을 시켜봤어요!


메뉴판을 좀 더 살펴볼까요?



카페봉봉에 '카야토스트 세트' 까지 시켰습니다.



다음 메뉴는 '차' 인데요.

저는 저 외계어 같은 것들이 어떤건지 잘 모르는데..

옆에 친절하게 어떤 차인지 다 설명해 놓아 주셨어요!!







다른 카페처럼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는데요.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네요.ㅎ

그리고 수제차는 직접 만드신 수제청으로 만드신다니 다음에 꼭 시켜먹어봐야겠어요!




선물세트도 판매하시네요.ㅎㅎ


그럼 이제 '카페봉봉, 카약토스트세트' 모습을 한번 봐 볼까요?




컵 홀더도 이쁘죠?ㅎㅎ

카페 봉봉 맛은 달달한데 끝이 텁텁하지 않은 맛이었고요.

카약토스트 세트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는데,

아메리카노도 엄청 쓰지도 않고, 커피콩 탄 맛도 안났습니다.


카페가 이뻐서그런지 커피가 두배로 맛있었어요.ㅎ


카약토스트는

정말맛있어요.;ㅎㅎ

처음먹어봤는데.


식빵에 잡곡이 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방금 구워서 주셔서 빵 자체는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맛이었고요.

안에는 잼을 발라주시고, 치즈맞나요? 치즈를 껴 주셔서

달콤한 맛도 났답니다.

또먹고싶네요..



궁동 유성문화원 근처 이쁜 카페 찾으신다면!

'이리좋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유성문화원까지 오시면 아주 잘보이는 곳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