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카페

[대전 유성 봉명동] 이쁜 카페 추천 '봉명가든'

리노타호 2017. 12. 14. 14:05
반응형

대전 유성 봉명동 이쁜카페 '봉명가든' 다녀왔어요~!


요즘 대전에서 핫플레이스는 당연 봉명동이죠?

이것저것 많이 생기는 요즘


매드블럭에 있는 봉명동 카페 '봉명가든' 다녀왔습니다.


옆에 있던 친구가 봉명가든, 봉명가든, 꼭 가야해

라고 노래를 불러서 갔는데,

입구에서부터 왜 그렇게 노래를 불렀는지 알겠더라구요!!




입구에 들어가면 '봉명카페'라고 바로 보입니다.


'봉명가든'인 이유는 카페 외에 더 있어서인데요.

일단 안내도부터 보시죠~



'봉명빵' '봉명카페' '봉명부엌' 이 모여서

'봉명가든'이 되는 것입니다~


저는 밥은 먹고와서 카페만 이용을 했지요~!!


특이점은 '컨퍼런스홀'이 있다는 점인데요, 





약 130명정도 수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시설도 깔끔하고 괜찮아서, 세미나 공간 고민하시는 분들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물어봤는데

대략, 식사 이용시 15정도, 이용 안할시 30정도 라고 했습니다.



이렇게 영화 상영도 하더군요~~



카페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4000원~6000원 선이더라구요.


물론 대학가에 있는 싼 카페보다는 비싼 가격이지만

카페 위치와 분위기 등에 비하면 적절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저는 그린티라떼, 콜드라떼를 주문했어요




컵홀더 대신에 저렇게 종이컵을 껴서 주더라구요.

같이 온 친구에게 물어보니 저렇게 주는 카페가 여럿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처음겪었다는..ㅎ)

손에 잡기도 쉽고 좋았어요~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ㅎ





이런식으로 '봉명빵' 과 '봉명부엌'도 있답니다.

부엌 가격은 학생신분인 제가 먹기에는 조금 부담이 되네요..ㅎ




같이온 친구 말로는 봉명가든에서 유명하다는 '팡도르' 와 '봉명모찌'

정말 사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나 불렀기에.. 눈에만 넣어두고 돌아왔네요..ㅎㅎ





케잌도 팔아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케잌도 팔더라구요!!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가 '봉명부엌'쪽 이에요~ 



스카이 라운지에 꼭 가봐야 한다 했는데..

날이 너무 추워서 갈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날 풀리고 가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와인, 맥주 등 술도 판답니다.

그리고, 밤이 되면 조명이 어두워지더라구요.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데이트 하고싶다.

유성 봉명동에 놀러왔는데 이쁜 카페에 가고싶다.


하시는 분들, 

'봉명가든'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