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두남자의두마리파닭] 부산 영도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2. 1. 31. 10:50
반응형

부산에서 치킨 배달하기 괜찮은 곳입니다.

두남자의두마리파닭.

비비큐나 그런 전문 체인점 맛은 아니지만, 닭 잡내도 안나고 튀김도 눅눅하지도 않은게 프렌차이즈에 좀 질리신 분들이 새롭게 시켜먹기 좋은 곳입니다.

가성비도 아주 굿!

두남자의두마리파닭 메뉴입니다.

두마리순살이 21,900원이면 가성비도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치킨 외에 똥집튀김, 닭껍질튀김, 모듬튀김 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파닭+양파닭으로 시켜봤습니다.

파닭과 양파닭.

일단 파랑 양파를 아주 양껏 올려주는게 마음에 들고, 가격 대비 양도 적지 않은게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피카츄돈까스를 줍니다.

어렸을 때 먹던 추억의 맛 그대로입니다.ㅋㅋ

크기가 꽤 커요. 치킨박스 길이 만큼 긴 피카츄돈까스를 주는게 특이했습니다.

먼저 바삭한 파닭.

이런 가성비 맛집은 닭 잡내가 나서 항상 후회할 때가 많았는데, 그렇지 않은게 좋았습니다.

조금이라도 날 것 같은 잡내는 풍성하게 올려진 파가 잡아주는 것도 좋았고요.

속은 또 촉촉한게 괜찮았습니다.

대체로 퍽퍽살 부분보다 다리살 같은 부드러운 살로 구성되어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름끼도 쪽 빼서 엄청 느끼하거나 하지도 않았어요.

기본 후라이드가 괜찮으니 이런 양념치킨도 괜찮았습니다.

양파는 크림소스 묻어있어 달콤고소했고, 제 기억에 간장치킨으로 했던 것 같은데, 간장 소스도 달큰하니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 괜찮았던 파닭집.

부산에서 치킨 시켜먹을 곳 찾는 분들.

가게정보에 보니 100%닭다리순살이라고 하네요.ㅎ 그래서 부드러워서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가성비 아주 괜찮은 부산 치킨배달 맛집 '두남자의두마리파닭'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