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대전 치킨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2. 2. 15. 11:49
반응형

대전 에서 튀기는 치킨 말고 뭔가 색다른 치킨을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곳입니다.

대전 숯불치킨 맛집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입니다.

급네치킨이나 지코바치킨과는 또 다른 맛입니다.

불맛과 함께 느껴지는 부드러운 속살이 좋았습니다.

꾸브라꼬는 400도 숯불가마에서 구워내는 웰빈 숯불치킨이라고 합니다.

메뉴는 두마리치킨, 한마리치킨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후라이드도 있네요~

저는 내마음대로 두마리세트로 주문했고, 소금구이에 양념구이보통맛, 그리고 100%닭다리살로 순살변경까지 진행했습니다.

순살로 바꾸면 한마리 당 1,000원씩 추가되네요.

이렇게 박스 하나, 치킨무, 그리고 콜라까지 제공됩니다.

포장은 깔끔하니 좋네요.

뚜껑을 열면 위생용품과 소스 세트가 들어있는 비닐,

그리고 소금구이와 양념구이가 한박스식 들어있습니다.

비닐 안엔 허니머스타드, 물티슈, 소금 등이 들어있습니다.

양도 꽤 많아보이죠?

저민 닭다리살이 군침돌았습니다.

양념도 보통맛 시켰는데 거기서 나는 매콤한 향이 코끝을 자극했습니다.

소금구이. 이거 아주 좋습니다. 

제가 대전에 있었던 '수뿌레치킨' 진짜 좋아했는데, 딱 그때 먹던 그 맛입니다.

닭다리살이 진짜 촉촉하구요, 껍질은 있는듯 없는듯 한 바삭함으로 맛에 재미를 더해줍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불맛이 느껴지는게, 이건 기존에 먹던 숯불치킨과는 좀 다른 느낌입니다. 아주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다음에 시킨다면 소금구이만 먹을 것 같습니다~

양념은 보통맛으로 했는데 신라면보다 살짝 덜 매운 정도였습니다.

맛은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양념이랑 비슷한 맛이 났고요, 안에 쫀득한 떡이 있었습니다.

베이스가 되는 소금구이가 맛있었으니, 요 양념구이는 두말 할 것 없죠!

불향 나고, 무엇보다 치킨이 진짜 촉촉합니다. 

기름기 쪽 빠진.

육즘이 아주 그득그득한, 촉촉한 숯불치킨 맛보실 분은.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좋은 선택이실겁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