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본죽&비빔밥] 대전 죽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2. 3. 17. 21:14
반응형

코로나 3일차에 목이 너무 아파서 집에서 죽을 시켜봤습니다.

죽 하면 '본죽'이죠.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근본. 양도 많고, 고소름한 전복내장죽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러분 코로나 조심하세요~

본죽 메뉴입니다.

보니까 '몇배'도 가능하더라고요?ㅎㅎ

저는 전복내장죽에 전복2배로 시켰습니다.

죽도 갈거나 갈지 않을 수 있고,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니 찬찬히 확인하시고 시켜보세요~

본죽은 깔끔함이 좋죠.

깔끔하게 튼튼한 종이가방에 배달되는게 좋았습니다.

죽 들어있는 용기도 아주 깔끔스.

센스있게 죽을 두 그릇에 나눠서 담아주시네요. 양이 많다 싶으면 한 그릇은 냉장고에 넣었다가 다음날 돌려먹어도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요 그릇은 집에 두고 계속 써도 될 것 같았어요.ㅎ

녹찐한 색깔이 아주 먹음직스럽죠?ㅎ

위에 김가루와 깨소금이 살짝 뿌려져 있어서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그릇 한 개 더는 옆에 살짝 치웠습니다.

죽 맛은 여러분이 눈으로 보고 계신 그 맛 그대로입니다.

전복내장의 녹진한 맛이 잘 담긴 괜찮은 죽이었습니다.

단, 지인이 시켜줬는데 제 입맛엔 살짝 싱겁더라고요. 아마 간을 싱겁게 해서 주문한 것 같아요.

저는 소금 살짝 더 치니까 아주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본죽은 반찬 중 저 빨간게 제일 좋더라고요. 제 생각엔 무우를 갈듯이 조리한 것 같은데.. 정체가 무엇이죠?ㅋㅋ

저거랑 같이 먹으면 죽도 간이 딱 되고, 적당히 자극적이고 딱 괜찮았습니다.

매장에서 먹었다면 리필했을텐데..ㅎ

전복2배로 해서 그런지 전복 살도 많이 들어있어서 중간중간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

한 그릇만 먹어도 양이 많긴 했는데, 뭔가 삘받아서 그 자리에서 두그릇 다 해치워버렸네요..ㅋ

속이 아주 든든해지고 건강해지는 느낌!

아플 때 찾게되는 죽.

죽 중에서도 본죽이죠.

코로나 본죽과 함께 극복해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