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유성닭발] 대전 국물닭발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2. 4. 24. 23:52
반응형

대전 유성의 대표적인 닭발 맛집 '유성닭발'입니다.

저는 뼈 없는 국물닭발 시켰는데, 국물이 얼큰~하니 소주안주로 딱이었습니다.

닭발에 거부감 있으신 분들도 '이게 닭발인지.. 닭 껍데기인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유성닭발 메뉴입니다.

닭발, 국물닭발, 철판요리, 치킨 등 닭발 외에도 다양한 안주류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4명이서 커플2세트 시켜봤습니다.

선택으로는 중독국물 무뼈닭발 매운맛, 후라이드순살치킨, 계란찜 거기에 중국당면을 추가로 시켰습니다.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가끔 치킨피자세트 치킨두마리세트 이런거 말고 닭발치킨세트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조미김2개, 쿨피스, 치킨양념, 깨소금, 치킨무, 치킨, 야채면, 계란찜, 중국당면, 국물닭발까지!

아주 푸짐한 한상 ㅎㅎ

국물닭발에 당면 넣어 잘 비벼줍니다.

닭발엔 국물이 자박자박하게 들어있었고, 파와 뼈 없는 닭발이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닭발은 뼈가 없는게 더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이게 닭발인지, 닭 껍데기인지 헤깔리는 그런 식감이었는데, 닭껍질보다 좀 더 쫄깃하다고 할까요.

닭발 뜯어먹는거 부담스러운 초심자분들은 뼈없는 걸로 드셔보세요.

닭 잡내 안나고 아주 괜찮았습니다. 닭발 하나에 소주 한잔 하면 아주 딱!

치킨도 양이 꽤 됐습니다.

치킨 전문점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아주 기본적인 치킨 맛이었습니다.

잡내가 안나고, 겉은 바삭하고, 살도 적당히 있고. 뭐 치킨은 이정도면 되지 않을까요?ㅎㅎ

매콤한 닭발국물에 찍어먹으면 아주 별미였습니다.

요거 처음엔 샐러드인줄 알았는데 밑에 스파게티면이 있더라구요.

새콤한 맛이 나는게..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태국음식 먹는 느낌이랄까요? 매콤한 닭발, 기름진 치킨 먹다가 중간중간 입을 프레시하게 하는데 적합했습니다.

계란찜도 포슬포슬 잘 되었구요.

전형적으로 음식점에서 먹어볼 수 있는 계란찜.

조미김 국물에 통쨰로 넣어서 적셔서 닭발이랑 같이 먹으면 그렇게 맛있었습니다.

매운맛으로 했는데 제 입맛엔 덜 맵더라구요. 불닭보다 덜 매우니까, 매운거 잘 못 드시는 분들도 한번쯤 도전해보셔도 좋을 듯한 맛이었습니다~

유성을 가게 이름에 넣을 가치가 충분히 있었습니다.

아 배달도 빨라서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