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초밥만] 대전 유성 초밥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3. 1. 7. 01:59
반응형

대전 유성에 있는 가성비 초밥 배달 맛집 '초밥만'입니다.

밥은 기계로 뽑는 것 같은데, 초대리 적당히 되있어서 초밥의 구색은 아주 잘 갖추고 있습니다.

저는 대형마트 초밥보다 좀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생선에서 비린내도 안나고 전체적으로 싼 가격 대비 맛있게 먹었습니답! 

가성비 있게 양껏 초밥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아주 추천합니답. 

초밥만 메뉴입니다.

세명이서 울트라초밥이랑 생연어만초밥 시켜봤습니다.

울트라초밥이 다시 봐도 가성비 좋네요.ㅎㅎㅎ

판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ㅎㅎ

왼쪽이 울트라초밥 28p짜리고, 오른쪽이 생연어만초밥 10p짜리입니다.

울트라초밥에 있는 연어보다 연어만초밥 연어가 좀 더 기름기있고 괜찮은 부위를 쓰네요~

울트라초밥엔 게살유부초밥, 유부초밥, 베이컨초밥, 게살초밥, 문어?초밥, 계란초밥, 새우치즈초밥, 간장새우초밥, 생새우초밥, 자숙새우초밥이 각각 2개씩, 연어초밥이 4개, 광어가 3개, 광어지느러미초밥이 1개 들어있습니다. 구성은 알차네요~

새우가 종류별로 있는게 특이했습니다.

반응형

와사비는 또 괜찮은걸 주시네요 ㅋㅋㅋ

간장도 들어있어서 뿌렸고, 초생강과 락교도 들어있습니다.

초생강이 맛이 강하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특히 와사비에 만족했고, 간장도 조미된 간장이라 초밥과 잘 어울렸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주 저렴하지만, 초밥의 구색은 아주 잘 갖춘 곳입니다. 

요건 장국 액상입니다. 장국을 따로 담아주시지 않고, 이렇게 액상으로 제공해서 재조해서 먹게 하시더라구요. 처음 보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와사비가 초밥에 들어있지 않아서 제공된 와사비 취향에 따라 얹어 드시면 됩니다. 

집에있는 그릇에 장국액상스프 따라보니 좌측 사진과 같은 모습이었습니다.

거기에 뜨거운 물 부으니 구수한 장국이 간편하게 완성됐습니다.

따로 파나 다른 건더기가 없어서 좀 허전하긴 했는데, 처음 해보는 방식이라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먼저 생연어만 초밥입니다.

총 10p 들어있고, 딱 봐도 마블링? 괜찮은게 기름져 보이시죠?

연어 상태도 냄새 안나고 아주 싱싱한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름기가 꽤 있어서 이렇게 와사비 듬뿍 얹어도 맵지가 않았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얘기했듯 초대리도 적당히 잘 되있어서 밥알과 조화도 좋구요.

무엇보다 연어가 적당히 기름진 맛이 잘 느껴지는 부위여서 좋았네요. 

그런데 다시 글 쓰면서 생각하니 15000원이면 왠만한 초밥집 점심특선 가격 쯤 되니까... 이 날은 메인 초밥에 곁들여 먹으려고 시켜먹긴 했는데, 다음엔 선택에 주저하게 될 것 같네여.

그래도 연어 상태는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연어초밥은 이렇게 타르타르소스도 제공됩니다~

개인적으론 와사비 살짝 얹어서 간장 찍어먹는게 더 좋았습니다.

울트라 초밥도 딱 가성비 초밥집의 맛이 났습니다.

일전에 비슷한 가성비 초밥집 초밥 먹다가 생선 비린내 때문에 힘든 기억이 있는데, 이 집은 전혀 그런 것도 없고 깔끔하게 잘 만드신단 느낌이 팍팍 들었습니다.

계란도 적당히 폭신하고 달달했구요, 위 초밥 중에선 유부 크랩군함? 이 제일 좋았네요. 사실 실패하기 어려운 초밥이긴 하죠.ㅎㅎ

새우 중에는 치즈 살짝 구운 치즈새우가 좋았고, 간장새우도 매력적이었습니다.

울트라초밥에 있는 연어는 기름기가 별로 없어서 좀 아쉬웠구요, 광어는 만족하면서 먹었고 광어지느러미는 뭐 실패할 수 없죠!

전체적으로 엄청 맛있는 초밥이다 이렇진 않지만, 저렴한 가격에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요즘 저렴한 프렌차이즈 초밥집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요.ㅎㅎ

여러 군데 시켜보셔서 비교하면서 드셔보셔도 재밌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