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고기왕창통큰육회비빔밥&냉면] 대전 육회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4. 1. 21. 11:03
반응형

대전 유성에서 육회 배달하기 괜찮은 곳, '고기왕창통큰육회비빔밥&냉면'입니다.

이거저거 많이 나오는거 싫고, 딱 육회만 받아서 먹고싶다 하시는 분들께 아주 적합한 곳입니다.

고기 양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도 이거저거 주는 세트메뉴도 있네요~

저는 라면과 함께 먹을 생각이라 '오로지 고기만 육회' 선택했습니다.

고기 양에 대한 감이 잘 오지 않아서..

3명이서 먹는데 400g짜리 선택했고, 

고추장소스와 장국 그리고 계란찜을 추가했습니다.

다른 육회 배달집들과 비교했을 때 딱 가성비 좋아보여 요 집을 선택했습니답.

배달된 모습입니다.

400g 이거 양이 상당하더라구요!

3명이서 먹는데 진짜 배터지게 먹었구요, 300g도 충분하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징은 계란? 메츄리알? 노른자가 2개 있고, 깨가 아주 잔뜩 뿌려져있단 것이었습니답.

장국, 계란, 그리고 고추장소스입니다.

고추장소스는 기본 주는게 있더라구요.. 알았으면 안시켰을 것 같은데ㅠ.ㅠ 참고하세유.

반응형

잘 비벼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고기 양이 위에도 얘기했지만 생각보다 훨~씬 많습니다.

일단 그 양에서 합격했구요, 고기 신선도나 맛은 딱 뷔페에서 먹는 육회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당.

깨를 아주 잔뜩 뿌려주셔서 꼬소름함이 더 업그레이드 되었고,

배나 깨 덕분에.. 무튼 딱 뷔페에서 먹는 육회 맛이었습니다.ㅎㅎ

제가 생각한 가성비 좋은 육회에 딱 걸맞는 육회!

계란찜이나 장국도 뜨끈하니 괜찮았습니다.

육회를 집에서 가성비로다가 즐기고 싶다.

나는 이거저거 반찬이나 곁다리 음식 필요없이 딱 육회만 받아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아주 적합했던, '고기왕창통큰육회비빔밥&냉면'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