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고기듬뿍 대왕비빔밥] 대전 비빔밥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3. 4. 5. 12:36
반응형

대전에서 비빔밥(육회, 연탄불고기 등) 배달해먹기 좋은 맛집 '고기듬뿍 대왕비빔밥'입니다.
지인들과 함께 시켜서 먹었는데, 다들 맛과 양 면에서 아주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저는 육회비빔밥 시켰는데, 적당히 감칠맛 나면서 계란 노른자의 부드러운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아아주 맛좋게 먹었습니다.
육회도 신선하고 좋았어요~

고기듬뿍 대왕비빔밥 메뉴입니다.
우삼겹, 꿀갈비, 연탄불고기, 꼬막, 육회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새싹육회비빔밥으로 선택했습니다.

세트는 요렇게 왔습니다.
비빔밥, 깍두기, 마늘장아찌, 땡초된장국, 그리고 녹두?전.
전은 여럿이서 시켜서 서비스 같았구요, 반찬은 2인1개로 주십니다.

반응형

새싹육회비빔밥입니다.
처음에 받고 그릇 크기에 놀랐습니다. 양이 아주 상당합니다!
구성은 상추, 김가루, 새싹, 콩나물, 계란, 육회 그리고 밥은 밑에 깔려있습니다.
뚜껑을 벗기니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쏵 올라왔습니다.

부수적으로 추가소스도 제공되는데, 저는 육회에 있는 양념만으로도 충분하긴 했는데, 살짝 싱겁다고 느끼실 분들은 추가로 소스 넣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육회비빔밥으로 시키신 분들은 육회에 어느정도 양념이 있으니까 먼저 비벼서 드셔보시고 소스 추가하세요~
그리고 저 땡초된장국도 아주 괜찮더라구요.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이 약간 해장하는 느낌도 나는게 만족스러웠습니다.

계란 노른자가 살아있어요!!
노른자 잘 터트려주면서 잘 비벼봅니다.

육회 소스가 좋더라구요. 적당히 감칠맛 나면서도 아주살짝 단맛도 나는게 계속 땡기는 맛이었고, 고기도 잡내 안나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참기름도 적당량 뿌려져서 꼬소름하이 좋았고, 야채도 많아서 한 그릇에 골고루 영양소가 아주 잘 들어가있었습니다.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제가 양이 꽤 많이 먹음에도 불구하고, 그릇이 엄청 크고, 다 먹고 배가 아주아주 불렀습니다.
9,0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아주아주 대만족입니다~!

지인들까지 다들 만족하면서 먹은 고기듬뿍 대왕비빔밥!
배달로 추천합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