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배달맛집

[포케올데이(Poke all day)] 대전 샐러드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3. 3. 20. 09:15
반응형

대전에서 포케, 샐러드 배달시켜 먹을 만한 맛집  '포케올데이(Poke all day)'입니다.

배달이 꽤 빨라서 좋았고요, 소스가 재료랑 아주 찰떡인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처음 받았을 떄 '밥이 좀 딱딱한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재료들을 비벼서 먹어보니까 딱 그 식감이 포케에 최적인 식감이란 걸 깨달았습니다.

중간에 바삭바삭 씹히는 후레이크들의 식감도 좋고,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포케올데이 메뉴입니다.

특이하게 들기름 메밀면과 샐러드 혹은 포케를 조합할 수도 있더라구요~

저는 현미밥포케도시락 으로 선택해서 주문해봤습니다.

현미밥포케도시락을 선택하면 이렇게 들어가는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약간 서브웨이 같은 느낌이었달까요?

저는 메인토핑은 육회로, 소스는 사장님 추천 소스로 했고, 추가토핑 등은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배달은 요렇게 옵니다.

지인 2명과 같이 시켜먹었는데, 뚜껑에 소스 이름과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표시가 되어있고, 소스도 어떤 소스인지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각자 시킨 메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들어있는 재료는 방울토마토, 양상추, 게맛살, 옥수수, 완두콩, 마늘후레이크, 현미밥, 상추, 육회 등이었습니다.

쌈장소스는 평소 먹던 쌈장에 초장이 살짝 섞인 느낌이랄까요?

조금 더 새콤한 맛이 있고, 짠 맛은 덜한, 그렇다고 질감이 묽은건 아니고 그대로 끈적하고 질척한 질감인데 맛은 짠맛을 빼고 신맛을 더한? 그런 소스였습니다.

육회는 자체의 맛이 어떨까 해서 소스 비비지 않고 먹어봤는데, 첫 느낌이 좋았습니다.

양념이 하나도 되어있지 않은 생고기 자체였고, 고기 누린내 하나도 안나고 프레쉬함이 느껴지는 육회였습니다.

생고기 질이 이렇다면 나머지 재료들의 질에도 신뢰감이 갔습니다.

방울토마토는 먼저 먹어주고, 나머지 재료들 잘 섞어서 먹어봤습니다.

쌈장 덕에 약간 고기 먹을 때 볶음밥 먹는 느낌이었달까요?ㅎ

샐러드, 포케 집에서 쌈장이라니.. 매우 낯선 조합이었지만 호기심을 가지고 한숟가락 먹어봤습니다.

요 쌈장소스 물건입니다. 육회랑도 잘 어울리고, 과하지 않아서 포케에 참 어울리는 소스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칫 하면 포케가 아니라 비빔밥을 먹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그 사이 어느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 소스가 좋았고요, 서두에도 얘기했듯 저 현미밥도 살짝 딱딱한 식감이 오히려 후레이크나 다른 재료들과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비빔밥 스럽지 않은 포케가 아주 배를 든든하게 해줬습니다.

육회도 신선하고, 다른 재료들도 신선해서 좋았고, 건강하게 한끼 아주 잘 먹었습니다~

요기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배달도 빠르고, 재료들도 좋고, 맛까지 좋아서 괜찮았던, 대전 포케 배달 맛집 '포케올데이'였습니다.

체인이 전국에 있어서 집 근처에 있는 곳에서 시켜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