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이토우야] 대전 동구 자양동 우송대 맛집 돈까스

리노타호 2020. 9. 14. 17:43
반응형

대전 동구 자양동 우송대 근처엔 흰 벽이 인상적이고 이쁜 돈까스 맛집이 있습니다.

'이토우야'

처음엔 간판이 없어서 당황했는데 아래에 작게 일본어로 간판이 있더라고요 ㅎㅎ

간판보다는 '흰 벽'을 찾아서 가시면 됩니다. 이것이 어떤 말인지는 가보시면 알거에요~ 흰색으로 딱 눈에 띄는 가게가 있습니다.

겉에서 본 것 처럼 내부도 흰색으로 간소하고 이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이토우야는 '일등가게'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사실 밖에서 '돈까스 4900원'이라는 입간판을 보고 주저하지 않고 들어왔습니다.

이토우야 메뉴는 치즈돈까스, 등심돈까스, 카레 등 일반 돈까스집에서 보시는 그런 메뉴인데, 가격이 상당히 쌉니다. 가성비 맛집이 되겠습니다.

같이 간 친구가 시킨 등심돈까스입니다.

49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 상당히 괜찮다는 생각이 드는 돈까스였습니다.

진짜 솔직히 얘기해서 저기 보이는 냉모밀이.. 세트메뉴로 시킨건지 기본 등심돈까스에 포함이 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죄송합니다.ㅠㅠ)

무튼 돈까스는 가격에 비해 '크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기 육질이 다른 비싼 돈까스집 처럼 엄청 부드럽거나 하진 않고 살짝 퍽퍽한 감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가격대비 아주 훌륭한 돈까스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제가 시킨 치즈카츠.

마찬가지로 냉모밀이 세트메뉴였는지 따로 더 시켰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ㅠ....

무튼 냉모밀은 평이했습니다. 시원하게 더위를 식힐 만 했습니다.

샐러드도 콘샐러드랑 양배추샐러드가 있었는데, 마요네즈맛이 지나치지 않고 적당했고, 양배추샐러드는 과일향이 살짝 섞여 적당히 새콤한 맛이 나는게 돈까스와 조합이 좋았습니다.

이 치즈돈까스. 돈까스 안에 가득찬 치즈가 보이시나요?

일단 비주얼로 합격이고, 맛도 좋았습니다.

치즈가 엄청 쭉~ 쭉~ 늘어나진 않았지만 치즈의 고소한맛은 충분히 살아있는 치즈돈까스였습니다.

튀김의 바삭함은 말할 것도 없고요~~~

그리고 저 소스가 좋았는데, 일본식 돈까스의 새콤함과 경양식 돈까스의 감칠맛나는 달콤함의 중간의 맛이랄까요? 

돈까스도 돈까스지만 소스가 마음에 드는 맛집이었습니다~

대전 동구 자양동 우송대 근처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돈까스 먹을 집 찾으시는 분들!

'이토우야'에서 가성비 끝내주는 돈까스 한번 드시고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