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배달맛집

[일이공생돈가스(서구점)] 대전 서구 치즈돈까스 배달 맛집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1. 3. 9. 01:39
반응형

일이공생돈까스는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지난번에는 선화동 본점에서 매장에 직접 가서 먹어봤는데요, 둔산동에서 일하다가 점심으로 시켜먹을 곳 찾다가 '서구점'이 생겼다는걸 알고 바로 배달해서 먹어봤습니다.

일이공생돈가스는 역시나였습니다!

 

[일이공생돈까스] 대전 중구 선화동 돈까스 맛집

대전 중구 선화동에는 맛집이 즐비한 골목이 있습니다. 삼성생명건물 옆쪽라인으로 쭉 맛집이 늘어져있죠. 이전에 포스팅했던 '손이가어죽칼국수(https://cnugermany.tistory.com/130)'도 이 거리에 있는

cnugermany.tistory.com

일이공생돈가스 서구점 배달 메뉴입니다.

각종 돈까스와 모밀세트, 그리고 카레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타믹스를 사용하지 않아 튀김이 얇고 고소하나 피분리가 쉽게 일어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그동안 일이공생돈까스에서 튀김옷이 잘 떨어져 나간게 이런 이유였구나.. 라는걸 처음 알게 됐습니다.ㅎ

원래 '모듬까스'를 좋아하는데, 배달메뉴엔 아쉽게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치즈까스'에다가 소바 세트 말고 기본 치즈까스로 시켰습니다.

가격은 10,000원이었습니다.

먼저 서비스로 주신 크로켓? 고로케?부터 먹어봤습니다.

요거요거 별미입니다.

맛은 두가지였던 것 같은데, 감자맛과 위에 사진은 게살맛 고로케였습니다.

튀김이 바삭~하고 안에 있는 재료가 부드럽게 입 속에서 녹는게 좋았는데, 저 게살맛은 호불호가 좀 갈릴 듯 합니다.

마요네즈맛이 강한데, 뭐랄까 느끼한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뭐지? 하는 맛으로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은데, 전 느끼한거 좋아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 치즈까스의 자태입니다.

우선 반찬은 오이피클, 깍두기, 샐러드를 줍니다.

그리고 밑에 사진에 나오는데 장국과 소스까지 줍니다~

아니 치즈가 미쳤습니다..

4덩이라서 배가 안부를 것 같았는데, 저기 고기가 여러겹으로 되어있는거 보이시죠?

양이 상당합니다. 10,000원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장국과 소스입니다~

장국은 중간중간 느끼해질 만한 입맛 잡을 때 먹기 딱 좋았습니다.

식지 않고 뜨끈한 상태로 잘 배달된 것도 좋았습니다.

샐러드도 좋았는데, 마요네즈소스 그런게 아니라 고소한 참깨소스여서 좋았습니다.

돈까스랑 조화가 좋달까요? 따로노는 느낌이 아닌 한 음식이라는 느낌이 드는 그런 샐러드였고, 양배추 물도 잘 빼서 주셔서 밑에 물기가 흥건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메인인 치즈까스!

딱봐도 치즈가 엄청나게 들어있는게 보이시죠?

누리끼리한 색이 좋은 치즈를 썼다는게 느껴졌고, 대표사진에 써서 다시 올리진 못했지만, 치즈가 쭈욱쭈욱 늘어나는게 아주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조금 아쉬웠던건 저 소스가 좀 짰습니다.ㅠ

본점에서 먹었던 것 보다 더 짜게 느껴졌달까요.. 그리고 배달이라 그런가 깨..를 갈아서 넣지 못한 아쉬움도.ㅎ

치즈까스의 맛은.. 비주얼 보이는 그대로의 맛입니다.

안에 가득 담긴 고소한 치즈의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게, 씹으면 씹을수록 모짜렐라 치즈 특유의 고소한 향이 계속 올라와서 아주 황홀했습니다.

그리고 돈까스 튀김은 또 어찌나 바삭하던지..

게다가 고기도 얇게 여러겹이 들어있어서 그냥 한입 물면 입이 꽉~찬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튀김면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살짝 뒤집어서 찍어봤습니다.ㅎㅎ

단언코 그동안 먹어본 치즈까스 5손가락 안에 드는 맛이었습니다.

질좋은 치즈를 쓰는게 딱 느껴졌고, 고기도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히 육질이 느껴지는 식감이 좋았구요.

튀겨진 정도도 딱 알맞게 튀겨져서.. 이건 진짜 한번 드셔보세요.

치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일이공생돈가스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