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승참치②] 대전 참치회 배달 맛집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1. 3. 27. 20:33
반응형

지난번에 승참치 포장해서 55SET 먹었을 때 좋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배달시켜서 한단계 윗메뉴 한번 먹어봤습니다.

유성에서 배달시켰는데 가게는 용문동에 있는데 배달이 오더라구요.ㅎㅎ (배달비는 살짝 비싸졌지만)

영롱한 참치빛깔이 유혹하는, 신선하고 질좋은 참치를 먹을 수 있었던 '승참치'입니다.

승참치 메뉴입니다.

55세트, 77세트, 100세트, 35세트로 가격대별로 메뉴가 정해져있습니다.

당연히 가격이 높을수록 회 부위가 고급부위가 오겠죠?ㅎ

이날은 77SET 한번 시켜봤습니다.

대전 전지역 배달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한리필용 저가 참치를 쓰지 않는다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ㅎ

그리고 불필요한 스끼를 넣지 않겠다는데 정말 구성 보면 그렇습니다. 딱 참치회 자체로 승부를 보는 집입니다.

위에서 말했듯 77SET를 시켰고, 기본 81,000원에 배달팁 4,000원까지 해서 총 85,000원 나왔습니다.

배달은 이렇게 깔끔하게 박스 한 상자에 포장되서 옵니다.

군더더기 없는 포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참치회, 간장, 초생강 무순 등, 샐러드, 그리고 김까지.

개인적으로 저 샐러드도 빠졌어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참치는 마음에 드는데, 저 샐러드는.. 약간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참치의 영롱한 빛깔이 보이시나요. ㅎㅎ

딱봐도 신선함이 느껴지시지 않나요?

가격대가 있으니 만큼 보통 횟집에서 스끼로 나오는 그런 참치회나 참치회덮밥에 얹어져있는 그런 참치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양도 상당했습니다.

겉보기엔 뭔가 부족할 것 같다? 한 느낌이 살짝 들었는데, 3명이서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저게 생각보다 겹쳐진 부분이 많아서 보이기엔 적어보이는데 양이 꽤 되더라구요.

부위는.. 제가 잘 알지 못해서 하나하나 설명은 못드리지만, 

메뉴 설명에 보면 상급배꼽살, 뱃살(1급 오도로/주도로)..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일전에 우연히 최고급 참치회 한번 먹을 기회가 있었는데, 그거까지는 아니었지만, 그 밑에단계 정도라곤 느껴졌고, 함께 드신 아버지께서도 이집 괜찮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ㅎ

저는 소고기도 그렇고 기름진걸 좋아해서 마블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살들에 기름기가 아주 적당히 군데군데 잘 박혀있어 좋았습니다.

위 부위는 씹으면 기름이 확 짜듯이 나와서 입속이 고소고소한게 아주 좋았는데, 진한흰색?부분이 좀 찔겼습니다.

보통 참치의 부드럽고 녹아내리는 식감 생각하시고 콱 깨물었다가 다치실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요기도 심? 부분은 질겼는데, 근데 그게 또 매력있었습니다.

씹을수록 나오는 고소함이란..

일전에 55SET메뉴 먹었을 때의 참치맛과는 또 확연히 다른 고급진 맛들이 나는 부위들이었습니다.

기름짐이 한 1.5배는 올라갔달까요?

참치 고유의 맛을 좋아해서 와사비간장 살짝 찍어먹는걸 제일 좋아하는데, 요정도 마블링의 참치는 느끼한걸 좋아하는 저라도 먹다보니 살짝 물리더라구요.

위처럼 김에, 간장 살짝 찍은 참치 한점에, 무순 살짝 얹어먹으면.. 진리죠 진리.

참치 전문가는 아니지만, 몇군데서 먹어봤을때 저정도 가격에 이정도 양에 퀄리티면 아주 좋은 참치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전에서 참치회 배달시킬 곳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승참치'에서 맛난 참치 시켜드셔보세요~

저렴한 가격대도 있는게 매력인 듯 합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