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미카사로] 대전 서구 괴정동 맛집 연어회

리노타호 2021. 6. 12. 22:51
반응형

더 많은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사진이 살짝 흐리긴 하지만 위 사진에 보이는 그대로입니다.

두텁고 신선한 연어회 자체로 설명이 끝나는, 대전 서구 괴정동 롯데백화점 근처 생연어 맛집 '미카사로'입니다.

연어회 한접시면 소주 몇병 거뜬합니다!ㅎㅎ

미카사로 메뉴입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생연어 사시미로 24,000원이고, 여러 세트메뉴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이드로 튀김류와 사시미 반 추가 메뉴도 있습니다.

술도 소주 맥주 외에 사케까지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날 저녁을 먹고 가서 생연어 사시미 단품으로 하나 시켜 먹었는데 만족했습니다.ㅎ

콘치즈.

가게 조명이 좀 어두운 편이라 사진이 대체로 흐릿하게 나왔습니다.ㅠ

콘치즈가 그냥 마요네즈만 대충 뿌린 맛이 아닌, 간도 잘 되어있고 조리도 잘 되서 바삭한 맛도 살짝 느껴지는 맛있는 콘치즈였습니다.

그리고 연어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타르타르 소스와 간장까지.ㅎ

저 시원한 탕도 소주 안주하기 딱이었고,

계란찜도 적당히 포슬포슬하면서도 부드러우면서도 간도 적당한게 딱 먹기 좋았습니다.

이 모든 것은 연어회를 맞이하기 위한 전초전이었죠!

연어회입니다.

아주 깔끔한게 느껴지시죠?

그리고 두껍게 썰린게 정말 입맛을 당겼구요.

연어 때깔도 고운게 신선하다는게 느껴졌습니다.

부위도 살코기와 뱃살부분이 적당히 조합되어 있어서 덜 느끼하면서도 담백한 맛, 지방의 고소하면서도 느끼한 맛을 잘 즐길 수 있었습니다.

연어 한 점 입에 넣고 씹으면. 

두꺼운 회에서 나오는 씹으면 씹을수록 나는 고소한 맛들.. 그리고 기름진 맛들..

크으.. 그냥 끝납니다.ㅎㅎ

연어 무한리필 이런데서 나오는 연어회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질 좋은 연어로 승부 보는.

대전 서구 괴정동에 위치한 '미카사로'

연어회 좋아하는 분은 꼭 한번 가보세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