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대전 궁동 맛집 '이비가 짬뽕' 마라짬뽕 먹어봤습니다.

리노타호 2020. 3. 4. 18:43
반응형

대전을 대표하는 짬뽕 맛집 이비가 짬뽕.

그 본점이 충남대학교 근처 궁동에 있죠.

평소 자주가던 가게인데, 요즘 마라탕이 유행해서 그런지 대전 궁동 본점 이비가짬뽕에서도 마라짬뽕을 출시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우선 이비가짬뽕 메뉴부터 살펴보면 매운짬뽕 순한짬뽕 한우라이스 짜장면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탕수육도 일품인데, 찹쌀탕수육이어서 엄청 쫀득하고 맛있습니다. 다음에 한번 드셔보세요~

 

오늘은 탕수육보다는 마라짬뽕을 먹어보러 왔으니 마라짬뽕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이렇게 이비가짬뽕은 짬뽕을 시키면 작은 밥그릇도 같이주는데요 면을 다 먹고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먹으면 그것 또한 별미입니다.

매운맛 조절을 할 수 있는데 2단계로 시켰는데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맵다고 생각은 하지만,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1단계를 추천드립니다.

 

고수도 넣을지 뺄지 조절할 수 있는데 기왕 먹는거 본연의 맛을 즐기자 해서 전 고수를 넣었지만 못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ㅎㅎ

 

짬뽕에 흐르는 윤기가 보이시나요?

국물은 이비가짬뽕 특유의 걸쭉하고 진한 맛이 났고, 마라가 들어가서 그런지 조금 톡 쏘는 맛이 났습니다.

일반 마라탕집에서 먹는 마라탕보다는 좀 더 짬뽕맛에 가까웠던 것 같습니다.

 

마라탕을 먹어봤는데 맛이 너무 세서 조금 낮은단계?의 것을 찾아보신다면 이비가 마라짬뽕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