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굽네치킨]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 맛집 치킨, 피자

리노타호 2021. 11. 26. 14:51
반응형

굽네치킨은 뭐 따로 설명 안드려도 맛있는거 다 아시죠 ㅎㅎ

퍽퍽살까지 촉촉한, 두말하면 입아픈 대표 구운 치킨입니다.

고추바사삭 시켰는데, 역시 저 구운 치킨과 고추마요소스의 조합은 가히 사기적이네요 ㅎㅎ

둔산 갤러리아점에 갔는데, 음식 맛은 좋았는데, 손님 응대 태도는 아쉬웠습니다.

굽네치킨 메뉴입니다.

아쉬운건 세트메뉴가 없단 것..

두마리메뉴 이런거 있으면 단체로 가서 먹기 딱 좋을텐데..ㅎ

저는 4명이서 '굽네 그릴드 비프 피자'와 '고추바사삭 한마리'를 시켰습니다.

피자 기본으로 주는 소스와 피클입니다.

마늘소스랑 핫소스를 주네욤.

'굽네 그릴드 비프 피자'입니다.

치킨보다 피자가 먼저 나왔습니다.ㅎㅎ

위에 올라가 있는 고기들이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치킨도 굽기에 특화되어 있는 집이어서 그런지, 요 피자도 구워나왔을 때 나는 그 불향?이 좋더라고요.

화덕.. 에 굽진 않았겠죠? 근데 일반 피자집에선 느낄 수 없는 특유의 구운 향 같은게 났습니다.

피자 도우도 적당히 얇은게 위에 올라간 토핑 맛을 즐기기에 좋았고,

무엇보다 크러스트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크러스트를 이렇게 바삭하고 고소하게 구울 수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치킨 굽는 오븐에 넣어서 구워서 그런가..

토핑들도 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불고기 향 잘 나고, 감자나 올리브까지. 

아주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무엇보다 바삭하고 불향 나는게 괜찮은 피자였습니다.

그래도 굽네는 치킨이죠!

방금 구워서 뜨끈뜨끈하고 맛있는 치킨 한마리와 함께 소스가 두개 나왔습니다.

뭐 이 치킨은 두말해서 뭐하겠습니까.ㅎㅎ

껍질은 바삭바삭하고, 속살은 아주 촉촉~한!

아주 좋은 치킨.

특히 퍽퍽살. 저 퍽퍽살 극혐해 하는데, 굽네치킨 퍽퍽살은 진짜 맛있게 먹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렇게 부드러워지는지.. 궁금합니다.

닭다리살이나 부드러운 살 쪽은 뭐 두말할 것 없죠.

껍데기 부분도 튀기지 않았는데 어쩜 이렇게 바삭할까요.

고추바사삭은 이 소스가 핵심이죠.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이 소스가 아주 중독적입니다.

한 4년 전에는 치킨이 이렇게까지 부드럽진 않았는데, 진화된 굽네치킨이 아주 반가웠습니다.

둔산동에서 치킨, 피자에 맥주한잔 할 곳 찾으시는 분들.

기름에 튀긴건 부담스러워 구운 음식 찾으시는 분들. 굽네치킨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