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인어공주와연일왕자] 대전 서구 월평동 맛집 횟집

리노타호 2022. 4. 14. 03:13
반응형

대전 월평동 트레이더스, 대전일보 근처 횟집 맛집 '인어공주와연일왕자'입니다.

포차 같은 분위긴데, 회나 담겨져 나오는건 고급횟집 같은 뭔가 언밸런스 한, 그렇지만 맛은 뒤떨어지지 않는 곳이었습니다.

회 질도 괜찮았고,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무엇보다 가게가 커서 모임하기 굉장히 좋았습니다.

인어공주와연일왕자 메뉴입니다.

저는 모듬회 대짜리, 

연어 1팩, 그리고 이후에 회덮밥, 새우튀김, 매운탕까지 시켰습니다.

간장이 찐입니다.ㅋㅋ

일본간장으로 준비하신게 사장님의 진심이 느껴지는데..

여기가 포차분위기인데 이렇게 디테일 하나하나 가끔 심쿵포인트가 있습니다.

걸쭉한 간장이 자체가 맛있어서 회 찍어먹을 때도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처음에 내주는 김치찌개.

회랑 김치찌개.. 뭔가 낯선 조합이긴 했는데 얼큰한게 술안주로는 그만이었습니다.

스끼도 정말 다양하게 주십니다.

물회소스같은 얼큰시원한 야채국물, 콘치즈, 돈까스 그리고 계란후라이.

계란후라이는 꼬소름하니 맛있었고, 콘치즈도 마요범벅인게 딱 제스타일이었습니다.

와사비마요 얹어진 양파도 매력적이었고..

아니 여기까지 쓰면서 다시생각해봐도 뭔가 조화롭지 않은 메뉴들이 특이했는데, 또 하나하나 먹어보면 맛은 좋은..

그런 뭔가 희안한 맛집이었습니다.ㅋㅋ (먹는 사람들 다 같은 말 했습니다 ㅋㅋ)

저 동죽 저게 진짜 매력적입니다. 뭔가 알리오올리오 맛 같기도 하고.. 동죽 탕 같기도 하고.. 저거 진짜 맛있습니다.

회 말고 저거 먹으러 또 갈 것 같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멍게랑 전복도 아주 싱싱하니 맛좋았습니다.

살짝 보이는 와사비도 생와사비. 단맛 살아있는 좋은 와사비였습니다.

아니 회가 ㅋㅋㅋㅋ

저런 돌 위에 얹어지는건 뭔가 고급진 횟집에서 나오는거 아닌가요?ㅋㅋ

회 양은 가격 대비 좀 많이 아쉬웠는데, 스끼나 여러가지 것들을 생각했을 떄 적당한 것 같기도 하고..ㅋ 

회 질은 꽤나 괜찮았습니다.

연어도 기름기 적당히 낀 싱싱한 연어회였고,

광어나 우럭도 탱글탱글한 살이 아주 괜찮았습니다. 싱싱한 회라는게 느껴졌습니다.

요게 연어1판인데, 양은 역시나 좀 아쉽네요.

위에도 얘기했듯 뭔가 알리오올리오 같은 이 물총조개 정말 매력적입니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사진 한번 더 찍었습니다.ㅎㅎ

초밥도 나와요 ㅎㅎ

회덮밥도 무난하니 괜찮았습니다.

참기름의 고소름함이 잘 묻어있는 매콤새콤한 회덮밥.

매운탕은 생선대가리 많이 들어있떠라구요.

얼큰하니. 아니 이 쯤 술취해서..ㅋ 

얼큰하게 잘 먹었습니다. 무엇보다 발라먹을 살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새우튀김 ㅋㅋㅋ 뭔가 작은게 칵테일새우 허리 핀거냔 말도 나오긴 했는데, 이게 또 먹으면 그렇게 맛있습니다.

일식전문점에서 먹는 눈꽃새우튀김 먹는듯 한 바삭함과, 새우살도 탱글탱글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다 이런 느낌. 뭔가 2%는 부족한 듯 한데 맛은 좋은.. 희안한곳입니다.ㅋㅋ

요거 너무 맛있어서 리필 문의하니 리필은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적당한 가격을 내고 추가로 시켜먹었습니다.ㅎㅎ

다들 이구동성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용.

단체로 회 먹으며 대화할 곳 찾으시는 분들.

월평동에 있는 '인어공주와연일왕자' 괜찮은 선택지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