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한라맥주] 대전 궁동 충남대 맛집 술집, 안주

리노타호 2022. 6. 5. 14:51
반응형

제주도 분위기 물씬 나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던, 안주 가격도 적절하고,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었던 곳!

충남대 근처 대전 유성 궁동에서 술 먹을 곳 찾는 분들 여기 괜찮으니 한번 가보세욤.

'한라맥주'입니다.

한라맥주 메뉴입니다.

마른안주, 튀김, 샤베트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옆 테이블이 김치우동 시킨 것 같은데 진짜 맛있어보였는데..ㅋ 

튀김이 땡겨서 '30cm치즈롤카츠, 어묵채튀김' 시켜봤습니다.

가게 분위기가 이래요 ㅎㅎ

현무암과 감귤이 주렁주렁.

비행기값 비싸져서 못간 제주도를 궁동에서 만났네욤.

그릇도 요렇게 자기그릇이라서 가게 분위길아 잘 어울렸습니다.

살얼음생맥주 500cc입니다.

겉이 살짝 낀 성에가 맥주의 시원함을 보여줍니다.

머리가 얼얼해질 정도로 시원한 맥주의 목넘김이 너무너무 좋았고, 정말 맥주 안에 살얼음이 떠다닙니다. ㅋㅋㅋ

안주도 안준데 이 집 생맥주 진짜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어묵채튀김입니다.

4,500원. 가성비 아주 좋단 생각이 듭니다.

얇은 어묵 튀김과 함께 간장고추마요소스, 그리고 땅콩이 나옵니다.

처음 가서 시그니쳐까지 시키느라 30cm치즈롤카츠 시켰지, 아니라면 요거 하나만 있어도 쌉가능입니다.

속은 살짝 비어있는 듯한 식감이 특이했습니다.

그래서 겉은 마치 쥐포를 튀긴 듯한 바삭함이 있는데, 저 공허한 속에서 느껴지는 쫄깃함이 아주 매력적이었습니다.

소스랑도 잘 어울렸어요~

다시봐도 이쁜 제주도분위기.ㅎㅎ

가게도 그렇고 음식도 그렇고 깔끔한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30cm 치즈롤카츠입니다.

길이가 어마어마합니다 ㅋㅋㅋ

소스는 로제 같은데, 좀 더 마요네즈의 느끼한 맛이 더 나는 그런 소스였습니다.

마요네즈 킬러로써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ㅋㅋ 

중간중간 얹어진 청양고추가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것도 좋았고요.

다만 치즈가 제 생각만큼 쭉 늘어나진 않더라고요~~~

근데 전 살짝 굳은 치즈도 좋아해서..ㅋ

요런 술집에서 파는 돈까스는 별 기대 안하는데, 튀김옷도 소스에 꽤 절여졌음에도 바삭함을 유지하는게 아주 괜찮았습니다.

별 기대 안하고 시켰는데, 안에 고기도 가득가득 찼고, 대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식사류로 팔아도 먹을만 한 돈까스였습니다!

궁동에 갈만한 술집이 하나 더 생겼네요!

한라맥주에서 제주도 분위기 즐기며 술한잔 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