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맥주마켓] 대전 유성 봉명동 맛집 먹태, 맥주창고

리노타호 2022. 7. 1. 00:04
반응형

대전 유성 봉명동에 있는 먹태가 맛있는 맥주창고 맛집 '맥주마켓'입니다.

다양한 맥주 종류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것이 일단 좋고요.

먹태가 빠삭하고, 푸석하지 않으면서도 그 고소한 향이 오래, 그리고 진하게 가는게 좋았던 곳입니다.

가게 가득 찬 손님들이 맛집이란걸 증명해 주는 곳입니다 ;)

정말 다양한 나라에서 온 다양한 맥주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꺼내서 드시면 됩니답.

저는 코젤다크 먹어봤습니다.

보통 흑맥주는 쓰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거품 살짝 나게 따라서 먹을 때 거품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이 마치 크림을 먹는 듯한 느낌.

그리고 맛이 쓰지 않고, 부드러웠고, 은은히 느껴지는 고소함까지.

아주 괜찮은 맥주입니다. 요거 먹고 하얼빈맥주 먹었는데, 하얼빈도 아주 좋은 맥주죠 ㅎㅎ

안주는 먹태 시켰습니다!

데려간 지인이 이 집 먹태 꼭 먹어봐야 한다며 시켜서 메뉴판은 보지도 않았습니다.ㅋㅋ

맥주창고 답게 다양한 과자류 안주도 한켠에 있어서 자유롭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당. 

이 집 먹태 정말 좋습니다.

식감이 푸석푸석하지도 않고, 아주 파삭파삭하게 잘 익혀진게 좋고, 은은히 나는 불향도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특히, 먹태 자체의 맛이 정말 찐하게 납니다.

저는 먹태 보통 저 소스먹으로 가는데, 이 집은 먹태 자체 맛이 찐해서 소스를 안찍어먹어도 그 자체로 맛이 좋았습니다.

그래도 먹태는 이 소스죠!

간장이 일반 간장이 아니고 좀 특이했습니다. 와사비 살짝 섞여있는 느낌도 드는?

마요네즈, 간장, 청양고추와 질좋은 먹태는 사기적이죠.ㅎㅎ

유성에서 가볍게 먹태와 함께 맥주먹을 곳 찾으실 분들.

맥주마켓.

아아주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