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치킨플러스] 대전 유성 봉명동 맛집 치킨

리노타호 2022. 7. 9. 09:04
반응형

대전 유성 봉명동, 유성온천역 근처에서 치킨과 시원한 맥주, 치맥 아주 맛있고~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기분도 좋아지는 맛집 '치킨플러스'입니다.

치킨이 그렇~게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운게 좋고, 맛과 친절이 보장되니 손님도 가득가득 차있습니다.

치킨플러스 메뉴입니다.

다양한 치킨메뉴, 그리고 떡볶이도 있고 기타 안주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치킨 가격도 아주 적당하네요.

저는 크리스피후라이드 순살과 1,700cc 생맥주 시켰습니다.

추억의 맥주안주.ㅎㅎ

생맥주 1,700cc 입니다.

시원한 목넘김이 좋았고, 치킨 나오기 전 목을 시원하게 닦아주면서 기다렸습니다.

치킨무도 살얼음이 살짝 얼어있더라고요.

무더운 여름에 갔는데, 맥주도 시원하고 심지어 이 무까지 시원해서 더위가 싹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는 덤~

크리스피치킨 순살이 나왔습니다.

치킨 깔끔한거 보이시나요? 튀김옷이 깔끔해서 1차 좋았고, 그릇과 테이블도 깔끔해서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양도 꽤나 많았습니다.

가격을 보고 가성비집이겠거니 하면서 양은 기대 안했는데, 1.5마리같은 1마리가 나왔습니다.

겉 튀김만 봐도 치킨의 바삭바삭함이 느껴졌습니다.

소스는 빨간 소스 그리고 소금이 제공됩니다.

저는 이 소스도 좋았는데, 보통 주는 칠리소스나 양념치킨소스가 아닙니다.

살짝 매콤한게 딱 불닭소스 떠오른느 맛이었는데, 이게 치킨 먹다 중간중간 느끼해질 쯤 살짝 찍어서 먹어주면 느끼함이 쫙~내려가서 다시 원점에서 시작되는 느낌을 줍니다.ㅎㅎ

치킨이 겉바속촉했던건 뭐 두말할 것 없었구요.

퍽퍽살 부분도 꽤나 부드러워서 목막힘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주 대만족하고 나왔네요``~~

저녁에 가보시면 옆에 매운갈비찜 집이랑 요기 둘 다 사람 가득가득한걸 보실 수있습니다.

한번 가보시면 왜 그런지 아시게 될거에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