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팬텀팬피그] 대전 유성 궁동 충남대 맛집 고기무한리필

리노타호 2022. 7. 12. 11:24
반응형

대전 유성 궁동, 충남대 근처에 길가에 위치한 고기무한리필 맛집 '팬텀팬피그'입니다.

이제는 생긴지 꽤 오래된 것 같네요.ㅎㅎ

무쇠팬으로 익혀서 육즙도 잘 가둬지고, 고기 질도 좋아서 많이 먹어도 다음날 뒷탈이 없습니다.

음료수에 라면까지 무한리필인 아주 괜찮은 고기무한리필집입니다.

메뉴는 1,000원 추가하면 고기 종류가 늘어납니다.

저는 기본으로 시켜봤습니다.

팬텀팬피그의 시그니쳐죠.

두껍고 폭이 깊은 무쇠팬입니다.

열이 오르면 쉽게 가라앉지 않는 두꺼운 팬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부족한 음식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밥, 각종 야채들 그리고 소스까지 아낌없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 고기집 바닥이 기름때문에 꽤 미끄러우니 주의하세요~

고기가 나왔습니다.

기본 메뉴인 삼겹살, 목살인데 마블링, 특히 목살 마블링 아주 괜찮지 않나요??

고기 색도 선홍빛인게 신선함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구성입니다.

밥, 파절이, 쌈장, 바베큐?스테이크?소스, 소금, 그리고 음료수까지.

좀이따 라면도 나옵니다.

이 집은 라면과 음료수까지 무한리필인 것도 아주 매력적이죠.

김치와 콩나물. 

상추는 셀프바에서 가지고왔습니다.

저는 팬에 김치랑 콩나물 양념이 들러붙으면 고기 굽기가 불편해져서 구워먹진 않았는데, 팬 특성상 살짝 모이는 기름에다가 김치랑 콩나물 튀기듯이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김치랑 콩나물 대신 양파 넣어서 구워먹었습니다.ㅎㅎ

영롱한 목살의 자태.ㅎㅎ

고기가 두텁게 나오는 것도 다른 무한리필집과 다른 팬텀팬피그만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무쇠팬이라서 요 두터운 고기도 소화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라면이나왔습니다.

해물라면인데, 홍합과 바지락의 시원한 맛이 국물에 잘 녹아든 맛있는 라면이었습니다.

고기랑 같이 먹으면 그렇게 꿀맛입니다.

목살 마이야르 잘된거 보이시나요?

센불에 익히니 육즙도 그대로 갖추고 있고, 고기가 두꺼워서 씹는 맛도 있고.

아주 좋습니다.

고기가 신선해서 잡내도 안나구요.

속이 물리거나 하지도 않습니다.

고기가 떨어지지 않도록 계속 구워줍니다.ㅎㅎ

목살도 좋았는데 뭐 삼겹살은 두말할 것 없죠.

육즙 팡팡 맛있게 먹었습니다.

리필해서 한 3접시정도 먹었네요.ㅎㅎ

요 팬 장점이 나온 기름에  한번 더 튀기듯이 익힐 수 있어서 고기를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익힐 수 있단 것입니다.

그리고 리필을 해도 처음에 나온 질 괜찮은 고기 그대로 나오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기무한리필 집에서 먹고 다음날 대부분 탈이 나는데, 이 집은 그런거 없이 깔끔했습니다.

고기의 질을 반증해주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궁동 팬텀팬피그에서 무쇠팬의 장점 살려서 고기 맛있게 드시고가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