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이것저것

[바질크림불닭우동면] 컵라면 솔직후기

리노타호 2023. 2. 16. 09:00
반응형

아직도 속이 뜨끈뜨끈한 것 같네요.ㅎㅎ 바질크림불닭우동면 입니다.

바질 향 확실히 납니다. 찐한 후추맛도 동시에 나서 아주 자극적이었고 (원래 불닭 자체가 자극적이죠.ㅎ)

기본 불닭크림소스 베이스에 바질페스토가 얹어진, 라면 이름에 아주 충실한 맛이었습니다.

우동면도 쫄깃하고 포만감이 더 들어서 좋기 했는데, 불닭은 라면면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단 생각입니다.

바질페스토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쯤 먹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바질크림불닭우동면은 함량입니다.

반응형

조리방법입니다.

우선 용기에 면과 소스를 전부 부은 다음, 뜨거운물을 부어주고, 전자레인지에 2분30초 조리하신 후 잘 저어서 드시며 ㄴ됩니다.

아.. 지금 보니 후첨분말은 후에 넣는거였네요.. 저는 그냥 다 넣어버리고 돌려버린.. 그래도 크게 상관은 없겠죠..ㅎ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액상소스, 후첨분말, 그리고 우동면까지.

저 하얀 분말은 후첨소스였는데.ㅠ.ㅠ 저는 그냥 다같이 넣어버렸네용...ㅎ......

물 따르는 선이 저어 밑에 보이시나요?

물을 많이 넣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후에 뜨거운물 따로 버리지 않아도 되서 조리하 편리했습니다. 

살짝 저어줬는데 뜨거운 물임에도 우동면이 두꺼워서 전혀 풀어지지 않았습니다.ㅎㅎ..

왜 전자레인지에 돌려야 하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전자레인지에 열심히 돌려준 뒤입니다.

제가 돌렸던 곳 기준으로 2분30초는 택도 없었고, 한 4분정도 돌려준 것 같습니다.

물 양이 원래 이정도 나오는건지? 제가 좀 더 많이 넣은건지? 는 판단이 안되네요~~

전 저 정도 자박하게 있는 것도 좀 덜 짜게 느껴져서 괜찮았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충분히 돌려줘서 그런지 우동면도 잘 익었고, 면에 소스도 아주 잘 베어들었습니다.

소스 맛은 위에서 얘기했듯 라면 이름에 아주 충실한 맛이었습니다.

크림불닭볶음면보다 살짝 더 불닭볶음면에 가까운 크림불닭맛에 바질페스토가 얹어지고, 후추맛이 좀 더 가미된 맛이랄까요??

진짜 바질 맛이 나서 신기했네요.ㅋㅋㅋ

후첨분말을 설명서대로 나중에 넣으면 또 어떤 맛이 날까 궁금해지기도 했습니다.

우동면도 탱글탱글하니 괜찮았는데, 이 소스에 일반 라면면이 들어가면 더 괜찮을 것 같다? 란 생각도 들었고, 밥 비벼먹어도 맛있을 것 같단 생각입니다.

바질페스토 환장하는 저는 바질맛이 나서 너무 반가운 한끼였습니다.

바질크림불닭우동, 바질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씩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