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대전 맛집 / 궁동 맛집 / 궁동 떡볶이 / '두리가마' 다녀왔어요~

리노타호 2017. 1. 12. 20:48
반응형

두번째 맛집!!!

궁동 맛집 '두리가마'를 소개드립니다

다들 궁동 떡볶이집 많이 찾으시죠?

떡볶이 만큼 간단히 먹을 수 있고, 배도 많이 차는 음식도 없죠.

특히 요즘같이 추운 겨울날 많이 생각나는 떡볶이!!

저도 떡볶이를 사랑한답니다.ㅎㅎ

 

궁동 맛집에는 '두리가마'가 있는데요.

많은 충대인들이 버스를 기다리는 정문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궁동 맛집 두리가마에서 제공하는 떡볶이인데요.

기본으로 오뎅국물은 무한리필이겠죠??

궁동 떡볶이 두리가마에선 예전에는 튀김가루를 무한으로 주셨는데..

안먹고 버리는게 많아서 없애셨다는.ㅠ. 아쉽네요.ㅠ.ㅠ

 

다들 취향이 다르겠지만 저는 파 없는 국물을 좋아해서 파를 뿌리지 않았답니다.ㅎㅎ

떡볶이 땟갈이 아주그냥..

대전 떡볶이 맛집 '바로xx'과 맛이 흡사하지만, 다른점은

 

'떡볶이국물'을 무한으로 주신답니다.ㅎ(바로xx에선 주지 않는다는..)

 

 

궁동 맛집 두리가마에서 떡볶이 먹을 떄 튀김을 뺄 수 없겠죠?!!!

위는 모듬튀김

아래는 왕김말이

의 모습이에요.

궁동 맛집 두리가마에는 다양한 튀김종류가 있답니다!!

 

튀김을 떡볶이에 찍어먹으면 캐꿀맛!!

10000원만 가지고 가도 둘이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답니다.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