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대전 맛집 / 탄방동 맛집 / 대전 추어탕집 / '추어나라' 다녀왔습니다

리노타호 2017. 1. 13. 12:34
반응형

오늘도 대전 맛집 소개드릴게요~

네번째 맛집!

탄방동 맛집 '추어나라' 소개드려용~

 

요즘같은 겨울날 뜨끈한 국물과, 몸보신이 함께 떠오르신다면

대전 추어탕집 '추어나라' 추천드립니다!!

 

 

대전 맛집 추어나라에 들어가면

미꾸라지의 효능에 대해 써있는데요.

말씀 안드려도 미꾸라지가 좋은건 아시죠?ㅎㅎ

 

 

탄방동 맛집 추어나라의 좋은점은 뭐니뭐니 해도

'저렴한 가격!!'

요즘같은 시대에 추어탕 한그릇에 5000원이라니..ㄷㄷㄷ...

돌솥밥으로 업그레이드 해도 6천원밖에 안한답니다.

 

 

저는 가난한 학생인지라..

대전 맛집 추어나라에서 추어튀김(소) 와 기본 추어탕을 사서 둘이 나눠먹었답니다.

(위 사진은 추어탕 나오기 전에 추어튀김을 먹어버려서 빈약해보이네요.;;ㅎㅎ)

 

김치가 정말 맛있었구요. 추어튀김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도 많아요

 

 

소 짜리를 시켰는데 이렇게 많이줬는..

 

먹으면서 저절로 건강해지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추어탕도 비리지 않고 담백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추어탕 드실 곳 찾으신다면

대전 맛집 추어나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