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전국맛집

[참치일번가] 전주 중화산동 맛집 참치

리노타호 2024. 3. 30. 15:51
반응형

전주 중화산동 맛집 '참치일번가'입니다.

가족모임 하러 갔는데, 맛이며 친절도며 회의 신선도에 양까지 아주아주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너무 기분좋게 가족모임 하고 나왔네요 ;)

참치일번가 메뉴입니다.

저희는 골드프리미엄으로 시켰던 것 같아요!

기본 세팅 아주 초반입니다.

저는 룸으로 된 곳으로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그부분도 좋았구요, 한켠에 김이 저렇게 쌓여있으니 계속 뜯어서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어기 무순 바로아래에 있는 저 소스가 아주 특이합니다.

유즈코쇼인가? 싶었는데, 살짝 매콤한 듯 하면서도 시큼한 듯 하면서도 참치랑 진짜진짜 잘 어울리는 소스였어요.

술 종류도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 이제 진짜 배가 터져서 죽을것 같을 때까지 음식이 계속 나옵니다 ㅋㅋㅋ

처음에 나오는 초밥, 그리고 저 연어샐러드.

회의 질이 좋으니 모든 음식이 맛이 없을 수 없는!!

죽도 꼬소름하게 나왔구요,

죽으로 위를 좀 댑혀주면 본격적으로 회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연어 기름기 보이시나요?

참치집인데 마치 연어 전문점에 와있는 듯 한 연어 퀄리티였습니다.

처음 나오는 참치 구성입니다.

뭐 아가미, 중뱃살, 아카미 뭐 등등 설명은 해주셨는데 저는 딱딱 이게 이거고 이게 이거고 이런건 기억이 안나긴 하네요ㅠ.ㅠ

근데 딱 봐도 참치 때깔이 미쳤지 않나요?

그리고 기본 나오는 양도 다른덴 막 한 종류에 3~4점 이렇게 나오는데, 참치일번가는 진짜 푸지게 얹어주셨습니다.

반응형

참치 마블링이 진짜 미쳤습니다.ㅠ.

기름기 있는 참치 좋아하는데 너무나 제 취향에 맞아 떨어지는.ㅠㅠ

생와사비도 너무 맛있었어요. 와사비 잔뜩 얹어먹어도 기름기 덕에 오히려 달달한 맛이 살아나는 참치였습니다.

꼬소한 은행볶음도 나오고요.

연어 대가리구이? 연어 여기 부위가.. 가마살이었나..

이거도 진짜 꼬소하고 기름지고 좋았어요.

참치조림인데.. 이것도 진짜 환장하면서 먹었습니다.

특히 저기에 들어있는 무... 무우만 가지고도 소주 한병 뚝딱입니다.

요렇게 탕까지 나와요.

아니 배터져 죽는줄..

참치 리필도 된답니다.

리필되는 부위들도 위와같이 진짜 기름지고 좋은 부위들만 내주십니다.

진짜 만족도 500%%!!!

이쯤되서 배불러서 못먹을 것 같았는데, 이때 아니면 언제 이렇게 좋은 참치 배터지게 먹나 싶어서 계속 다 먹었네요 ㅋㅋ

참치 마블링 감상하세요.ㅠㅠ

날치알 얹어진 샐러드? 도 맛있었고요.

이쯤되면 진짜 쓰러질것 같았는데 새우튀김까지..ㅋ

진짜 배부르고, 방에서 가족끼리 대화하면서 먹어서 기분도 좋았고, 

참치 맛도좋고.

정말 너무 만족하고 즐겁게 나왔답니다.

참치일번가.

참치회 신선함도 좋았고, 친절하심도 좋았고, 무엇보다 배터지게 계속 음식이 나오는게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가족모임 하러 가기 너무나 좋은 전주에서 가기 좋은 참치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