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전국맛집

[명작숯불갈비] 보령 동대동 맛집 백반

리노타호 2024. 4. 11. 21:41
반응형

보령 동대동 백반, 숯불갈비 맛집 '명작숯불갈비'입니다.

현지인이 추천해서 갔는데, 아주 만족하면서 나왔어요~

뭣보다 쫀득쫀득한 솥밥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저는 지인과 함께 차돌된장 2인분 시켰습니다.

차돌된장 시키면 고기에 솥밥까지 나오고, 이런 구성에 9,000원이라니! 

가격도 너무너무 착합니다 ;)

반응형

기본 밑반찬부터 맘에 들었습니다.

저 김치가 맛이 좋더라구요~

차돌된장, 숯불고기, 솥밥까지 나와서 본격적으로 한끼식사 먹어봤습니당~

고기 불향 지대로입니다.

그리고 살짝 간이 있어서 밥반찬으로 아주 딱이었습니다.

숯불향 아주 찐하게 나는게 밥과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요 차돌된장찌개도 짭짜름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차돌이 들어갔음에도 1도 안느끼하구요, 얼큰~한 국물이 요것도 밥반찬으로 아주 딱이었습니다.

고기 궈먹다 먹어도 아주 맛있게 먹었을 만한 된장찌개였어요.ㅎㅎ

차돌도 듬뿍 들어있어 좋았습니다.

숯불고기 요렇게 상추에 쫀득한 밥, 마늘, 쌈장과 함께 먹으면 아주 꿀맛!

구수한 누룽지도 빼놓을 수 없쥬~

보령 현지인이 추천해 같이 갔던 맛집!

백반도 맛있고, 다들 후기 보니까 숯불갈비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저는 점심에 백반 먹고 아주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보령 동대동에 있는 명작숯불갈비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