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전통중화요리] 대전 중구청 대흥동 맛집 중국집

리노타호 2024. 4. 9. 21:41
반응형

대전 중구청에서 바로 근처에 있는 대흥동 중국집 맛집 '전통중화요리' 입니다.

음식이 너무너무 싸구요, 면이 쫀득탱글한게 아주 매력적이었습니다.

직접 담그시는 깍두기도 아주 훌륭했어요!!

전통중화요리 메뉴입니다.

요즘 물가에 짜장면이 6,000원이라녀!! 기본적으로 싼 음식 가격에 눈길이 먼저 갑니다~

아쉬운건 세트메뉴는 없더라구요.ㅎㅎ

저는 간짜장, 같이 간 지인은 짬뽕 시켰습니다.

노포 맛집 분위기.ㅎㅎㅎ

반응형

기본적으로 식초, 간장, 고춧가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단무지, 양파 그리고 깍두기가 제공됩니다.

저 깍두기가 아주 물건입니다. 달큰한 무 맛이 잘 나면서도 시원한 맛이 나는게 짜장면과도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저는 한번 리필해 먹었습니다 ;)

지인이 시킨 짬뽕입니다. 홍합이 듬뿍 얹어진게 아주 맛나보였는데, 국물 한숟갈 먹어보니 진짜 깔끔한 해물 베이스 짬뽕이었습니다.

짬뽕 선택했어도 아주 만족했을 것 같아요~

간짜장입니다. 요즘 7,000원짜리 간짜장 어디서 찾기 어렵죠!

딱 받자마자 면이 특이하다 싶어 비비지 않고 면부터 한번 먹어봤는데, 그 식감이 진짜 특별했습니다.

아주 탱글하기만 하지도 않았고, 쫀득하기만 하지도 않았고, 흐물거리지도 않게 아주 혀에 쫀득쫀득 잘 달라붙는 식감이랄까요?

밀가루냄새도 안나고 구수한 향이 코에 사르르 흐르는게 짜장면 맛이 기대되는 면 맛이었습니다,

양념 잘 비벼서 한입 해봤습니다.

역시 이 쫀득탱글한 면빨은 짜장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짜장 양념과 함께 어우러지니 저 면빨이 아주 빛이났습니다.

면이 혀에 촥촥 감기면서, 면에 아주 잘 묻은 맛난 짜장양념까지.. 제 맘에 쏙 드는 짜장면이었습니다.

짜장 양념도 간도 아주 딱이었고, 고기와 야채의 조합이 딱 좋았어요~

대전 중구청 근처 대흥동에 위치한 중국집, 전통중화요리.

간결하면서도 딱 중국음식에서 우리가 바라는 깔끔한 맛을 내주는,

특히 면이 쫀득탱글한게 아주 매력적이었던, 거기에 가격도 너무너무 싼 곳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