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슈퍼바스켓] 대전 유성 궁동 충남대 맛집 술집

리노타호 2024. 4. 13. 09:12
반응형

대전 유성 궁동, 충남대 학생들이 좋아하는 술집 '슈퍼바스켓'입니다.

하와이풍 가게에서 지인들과 떠들떠들 하며 맥주한잔 딱 먹고 가기 좋습니다.

맛난 다양한 주류들과 가성비 좋은 안주들이 준비되어있는 곳!

슈퍼바스켓 메뉴입니다.

안주는 치킨, 피자 그리고 감자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제일 우명한건 버터갈릭포테이토라고 해서, 세트메뉴 중에 소세지와 포테이토 있는거로 시켜봤습니다.

술도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과일맥주 있는게 딱 대학가 스타일.ㅎㅎㅎ

저흰 시나몬꿀맥주로 시작해서 살얼음생맥주 그리고 바질토마토하이볼까지 먹어봤습니다.

요것이 시나몬꿀맥주입니다.

달큰한 꿀맛이 아주 은은~하게 나면서 겉에 묻은 시나몬 조금씩 같이 먹는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맥주는 살얼음보다는 살짝 덜 차가웠지만 오히려 그게 이 맥주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장치였던 듯 합니다!

아주 첫인상인 맥주부터 만족하며 시작~

반응형

버터갈릭포테이토와 소세지입니다.

소세지 떼깔 미쳤습니다 ㅋㅋㅋㅋ

감자튀김 위에 뿌려진 소스의 양을 보고 아.. 대학생들이 왜 좋아하는지 알겠구나 싶었습니다 ㅋㅋㅋ

캬 여기 소세지 맛집입니다.

진짜 육즙이 팡팡 터집니다. 안에서 터져나오는 육즙과, 이미 터져 나와있는 육즙 그리고 기름기와 합쳐져서 안에 있는 고기들도 진짜진짜 맛이 좋았습니다.

왠만한 소세지 전문점에서 먹는 듯 한 소세지 맛!

제 입맛으론 여기 소세지 아주 강추에요!!

버터갈릭포테이토도 맛 좋았습니다~

버터갈릭 소스가 다 한 느낌이랄까요.ㅎㅎㅎㅎ

달달하고 꼬소름한 저 소스에 절여진 포테이토 몇개 먹다가 맥주 먹으면 느끼함이 쏘ㅑㄱ~~ 내려가면서 다시 리셋되고.

아주 환상의 조합이더라구요!

살얼음생맥주는 진짜 진짜 시원했어요.

꿀이랑 요거랑 하나만 고르라면.. 제 취향은 겁니 시원한 이 맥주였지만,

꿀맥주도 매력이 너무 뚜렷해서 어렵네요ㅠ.ㅎㅎ

저 바질 진짜 좋아해서 그거로 하이볼을 만든다니?! 하는 마음으로 시켜봤는데,

진짜 신기하게 바질과 토미토 맛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음에 간다면 맥주를 더 시켜먹을 것 같은?!ㅋㅋㅋ

대전 유성 궁동, 충남대 근처에서 맥주 한잔 시~원하게 하고 가실분~

하와이풍 가게에서 맛난 안주와 함께 술 드시고 가실분들.

슈퍼바스켓에서 저렴하게 즐기고 가세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