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깡소주] 대전 유성 궁동 충남대 맛집 술집

리노타호 2024. 4. 14. 12:51
반응형

대전 유성 궁동, 충남대 근처에 재밌는 컨셉의 술집이 생겼습니다.

맥주창고처럼 안주는 밖에서 가져다 드셔도 되구요, (가게에 준비된 안주가 있긴 합니다~)

다양한 게임들도 준비되어 있는 추억만들고 가기 좋은 술집 '깡소주' 입니다.

기본적으로 로비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포장마차에 온 기분이에요.ㅎㅎ

벽 한켠엔 뮤비가 계속 틀어지고 있었네용~

이곳은 모든게 셀프입니다~

입구쪽에서 휴지, 잔, 그릇, 물 등을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안주가 없지만, 요렇게 기본 안주들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과자에 라면까지.

물론 밖에서 사먹는 것 보단 비싸서 밖에서 사오는게 이득이긴 한데,

저는 이날 아무것도 안사가서 야채타임 한개와 오동통면 한개 사서 먹었습니답.

요렇게 라면끓이는 기계가 있어요~

술도 진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료수들도 다양하게 있으니, 취향에 따라 조합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도 요렇게 준비되어 있구요.

안주를 이곳에서 사서 먹을 땐 요 키오스크에서 가격이 적혀있는 만큼 눌러서 선불로 계산하고 가져가시면 됩니다.

술은 다 먹고 나가면서 결제하시면 되어요~

반응형

플스도 있습니다.ㅎㅎ

로비 옆에 요렇게 방 처럼 되있느 곳들도 있어서 중규모 단위로 놀러오시기에도 좋아유~

오동통면 끓여봤습니다.

저 이 라면기계 처음써보는데 편리하더라구요.ㅎㅎ

오동통면과 소주와 야채타임과 함꼐 두런두런 얘기 나누다 갔습니다~

오랫만에 먹어봤는데 야채타임도 꿀맛.ㅎㅎ

대전 유성 궁동, 충남대 근처에서 다양한 게임들과 함께할 수 있는,

맥주창고처럼 자유롭게 안주 사와서 즐길 수도 있는 술집 맛집 '깡소주'였습니다.

지인과 함께 오셔서 좋은 추억 만들고가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