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전맛집

[뉴욕야시장] 대전 한민시장 서구 괴정동 술집 맛집

리노타호 2020. 5. 5. 15:37
반응형

오늘은 맛있는 안주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술집을 한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대전 서구 괴정동에 위치한 한민시장 근처에 있는 '뉴욕야시장'인데요, 뉴욕야시장은 체인점이라 여기저기 지점이 있죠. 그 중에서도 '괴정점'이 안주가 정말 끝내줍니다. 시원한 생맥주는 덤이고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안주인 '감바스'가 생각나서 다녀온 뉴욕야시장 소개드립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다 찍진 못했고, 이날 주문한 것 위주로 보여드립니다.

사실 감바스가 먹고싶어서 가긴 했는데.. 저 '에그인헬'이 유튜브같은데서 너무많이 봐서 너무궁금해서 에그인헬을 시켰습니다. (후에 술취해서 감바스까지 시키긴 했습니다.ㅋ)

하나로는 아쉬워서 '맥&치즈'까지 시켰고, 진짜 끝자락엔 술이 너무취해서 기억도 잘 안나지만 저 오른쪽 끄트머리에 모둠포 아래에 사진만 보이는 닭껍질튀김까지 시켜먹었습니다.

이날 너무 폭식한.. ㅋ 그래도 안주가 맛있어서 무한대로 들어갔네여.

뉴욕야시장의 안주는 저 건빵튀김부터 시작합니다.

자칫 푸석푸석할 수 있는 건빵을 한번 튀겨서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고, 설탕을 과하지 않게 살짝 묻혀주십니다.

그래서 단걸 별로 안좋아하는 제가 먹기에도 적당한 달달한 풍미가 느껴지는 맛있는 안주입니다.

그리고 건빵의 짝궁! 생맥주를 빼놓을 수 없죠.

OB감성이 묻어나오는 이 생맥주잔과 어두운 조명과 함께하는 시원한 맥주라. 맛이 없을 수 없습니다.ㅎㅎ

생맥주 맛은 엄청 톡 쏘지 않고 부드러워서 그 한창 먹던 크림맥주? 같은 그런 느낌이 드는 부드러운 맥주라서 좋았습니다. (탄산에 좀 약합니다..ㅎ)

시~원하게 맥주 한모금과 건빵을 먹다보면 안주가 어느샌가 나오는데, 먼저 맥&치즈부터 나왔습니다.

맥앤치즈. 제 입맛엔 딱이었습니다. 치즈들이 풍부하게 들어가서 아주 꾸덕꾸덕하고 느끼한게 제 입맛에 딱이었는데, 같이 간 친구는 너무 느끼해서 별로라고 하긴 했습니다.

치즈나 느끼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맛이었습니다. 느끼하면서도 그 치즈 특유의 고소한맛이 살아있어 맛있었습니다.

다음은 에그인헬.

제가 에그인헬을 처음먹어봤는데 꽤 맵더라고요. '계란이 엄청 많이 들어간 토마토스파게티소스를 끓인 것'이라는 생각에는 좀 벗어난 것이었지만 이 또한 맛있었습니다.

약간 매운맛에 '쉬림프'에그인헬이어서 안에 들어있는 새우들이 살이 실해서 맛있었고, 계란노른자에 살짝 찍어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되고 고소한 맛이 살아나 맛있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이게 자기 입맛에 딱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맥앤치즈+쉬림프에그인헬.

느끼고소+맵고담백 두 조합 정말 괜찮았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안주들과 함께 술을 먹으니 취하지 않을수가 없죠.. 그래서 거하게 취해서 원래 먹고싶던 메뉴까지 시켜버렸습니다. 

제 살은 그렇게...

뉴욕야시장 하면 뭐니뭐니해도 '감바스'죠.

이 감바스 진짜 미쳤습니다 ㅋㅋ 일단 새우가 엄청 통통하니 맛있고, 양도 많이 주십니다.

올리브유에도 마늘이나 각종 향들이 잘 베어들어 올리브도 맛있고.. 진짜 단점이 없는 감바스입니다.

또 하나, 저 마늘빵이 진짜 맛있습니다. 다른 집 가면 빵은 곁들여주는거란 생각에 대충 내주실 수 있는데, 여기 마늘빵은 따로 추가하면 2000원 내는데 한 3번 더 시켜먹었습니다.

굉장히 부드럽고 마늘향이 잘 베어있어서 풍미가 좋은 빵입니다. 감바스 소스에 찍어먹으면 그 맛은 두배가 되죠!

하이고.. 취해서 이 닭껍질튀김까지 시켜먹었는데, 이쯤 너무취해서 맛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이것도 쫄깃쫄깃하니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ㅎ)

조명 등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안주가 너무너무 맛있는 술집.

특히 감바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전 한민시장 근처에 위치한 '뉴욕야시장'에서 생맥주와 함께 맛있는 안주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