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전국맛집

[남산왕돈까스] 서울 여의도 IFC몰 맛집 돈까스

리노타호 2022. 2. 25. 18:21
반응형

여의도 IFC몰 푸드코트에 있는 돈까스 맛집 '남산왕돈까스'입니다.

돈까스가 커다랗고, 깔끔하게 튀겨져 나와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경양식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남산왕돈까스는 IFC몰 지하 '푸드엠파이어'라는 푸드코트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기 제가 좋아하는 명동칼국수도 보이네요.ㅎㅎ

남산왕돈까스 메뉴입니다.

기본 돈까스, 갈릭크림, 매운돈까스, 치즈까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클래식+갈릭_우동세트 시켰습니다.

양이 많아서 놀랬습니다.

가격이 비싼것 같단 생각을 주문할 땐 했는데, 돈까스 크기랑 세트로 나오는 우동 크기 보고는 적당한 것 같다로 바뀌었습니다.ㅎㅎ

돈까스 맛에 어떻게 반반이 존재하지? 

하고 의문이 들었었는데, 돈까스 크기 보니까 반반 충분히 가능하더라구요.

갈릭크림과 기본경양식돈까스 소스가 반반 알맞게 뿌려져 있었습니다.

밥도 한스쿱 커다랗게 떠서 올려져 있었고요.

먼저 갈릭크림소스.

마늘향이 진하게 납니다. 생마늘보단 구운마늘 향이랄까요? 크림은 까르보나라 크림이라기 보단 크리스프의 크림에 가까운 맛이랄까요?

까르보나라 소스 생각한 제 생각과는 달라서 살짝 당황했지만, 그래도 돈까스랑 잘 어울리는게 괜찮게 먹었습니다.

먹을수록 중독되는 맛.

돈까스는 잘 튀겨졌습니다.

바삭한 튀김에 소스도 나오기 직전에 뿌려져서 눅눅하지도 않고,

속 고기도 부들부들한게 돈까스 자체도 좋았습니다.

우동도 세트우동 답지 않게 컸습니다 ㅋㅋ

미니우동이 아니라 뭐랄까.. 역전우동 같은 데서 시키는 기본 우동의 3/4정도의 크기랄까요?

우동 맛도 딱 우동의 정석을 보여주는 맛. 휴게소 우동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돈까스로 살짝 느기해질 쯤 구수한 우동국물 마시면 아주 좋습니다.

샐러드.. 겠죠?ㅎㅎ

이렇게 세트처럼 나오는 샐러드는 처음 경험했습니다.

피클, 단무지, 양배추샐러드, 할라페뇨, 그리고 감자샐러드까지.

다양한 샐러드를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클래식 돈까스도 괜찮았습니다.

딱 경양식돈까스의 정석을 보여주는 맛.

케쳡의 달콤함이 아주 진득하게 묻어나는 그런 소스맛이랄까요?

이 소스랑 밥은 참지 못하죠!!

서울에서 유명한 그 남산 돈까스인가요?..

거기의 체인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고 시켰지만, 커다란 돈까스에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 좋았던.

IFC몰 지하에 위치한 '남산왕돈까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