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대전 맛집/충남대 맛집/궁동 돈까스] '최고당 돈까스' 돈까스집!

리노타호 2017. 12. 14. 13:02
반응형

충남대 맛집 '최고당 돈까스' 다녀왔어요~~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네요.ㅎㅎ

오늘은 궁동 맛집 '최고당 돈까스' 소개 드리겠습니다.


궁동 로데오거리에 가면 밝디 밝고 아담한 돈까스집을 볼 수 있게 되는데요.


원래는 옷집이 있던 곳이죠

(개인적으로 이런곳에 돈까스집이 생겼다는게 신기했습니다.ㅎㅎ)



이름이 '최고당'이라니 웃기죠?ㅎㅎ






돈까스가 무려 3900원입니다..

이건 정말 획기적인 가격입니다..

저도 모르게 발걸음이 안으로 옮겨졌어요..ㅎㅎ







내부 인테리어 모습이에요~

상당히 깔끔하죠??


아쉬운 점은 식탁이 좀 작은 부분이었는데, 

이 부분은 가게가 워낙 작아서..ㅎ

아담해서 좋은 점도 있어요~


주문은 '선불'이구요.

(제가 메뉴판을 찍었는데... 메뉴판 사진이 사라졌네요.ㅠㅠ)


저는 '세트1번'을 시켰는데


치즈돈까스 + 등심돈까스 + 쫄면 = 12000원


가성비 대박이죠??

음식 사진 보여드릴게요~ㅎㅎ



이 아름다운 치즈가 보이시나요??

돼지고기는 아주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고, 안에 있는 치즈는 예술적으로 늘어진답니다..!!

처음 돈까스를 마주한 순간이 아직도 잊혀지질 않네요 ㄷㄷㄷ




소스는 2가지 종류가 나오는데

위에 것은 약간 마요네즈에 불닭볶음면 소스를 섞은 맛이 나고요,

아래 것은 일반적인 돈까스 소슨데, 일본식 돈까스집에서 나오는 그런 새콤달콤한 소스에요~~

개인적으로 위에 소스가 입맛에 맞아서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ㅎㅎ

(+그릇에 있는 샐러드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쫄면도 정말 맛있어요.

그런데, 돈까스에 너무 감동하다 보니까 쫄면은 에피타이저 같은 느낌이랄까..



전체샷입니다~

돈까스가 적어보이시지만 


먹으면 배가 적당하게 차는게 가성비 대박입니다!

맛은 보장하구요!!!


충남대 맛집 '최고당 돈까스' 이름대로 최고였습니다~!!!



돈까스 매니아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