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대전 맛집/용문동 맛집/용문동 치킨] '기발한 치킨'

리노타호 2017. 12. 16. 19:21
반응형

치킨이 생각나는 밤

용문동에서 친구들과 돌아다니다가

이름이 특이해서 들어가 봤습니다!


용문동 치킨집 '기발한 치킨'

이름이 기발하죠?ㅎㅎ

솔직후기 들어갑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트리랑 전구들로 인테리어를 하셨어요~

이름이 기발해서 들어가 봤습니다.



가격이 정말 싸죠?!!

한마리 포장하면 무려 '9900원'

일단 사진상으로는 매우 맛있어보입니다.





포장시 2000원 할인이구요.

치킨 종류도 다양하죠~~



점심에는 식사류를 판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점심에 와서 밥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카레에 돈까스가 있는게 인상적이네용.


그럼 내부를 한번 살펴볼까요?!



내부 홀이 크지는 않구요,

아기자기한 이쁨이 있었습니다.

약간 호프집 느낌도 나구요~(메뉴에 술안주도 있더라구요)

특이한건 연탄을 떼시더라구요 ㅎㅎ

나름 분위기있던.ㅎ



벽면에는 연애인들 사진이 걸려있구.



이렇게 메뉴 홍보도 있었는데

헐크치킨. 매우 궁금하네요.

다음에 오면 헐크치킨을 시켜봐야겠어요!!


그럼 메뉴를 한번 살펴볼까요?!



안주류도 있어서 약간 호프집 분위기도 나욤

맨 밑에 크림꼬꼬, 단호박치즈불닭 등의 맛이 궁금했지만

같이 간 친구들은 노멀한 치킨을 먹고싶다 해서..(매우 아쉽..)

한마리반 메뉴 중에서 '양념치킨'과 '마늘간장치킨'을 시켰습니담(뼈 있는거로요)



이렇게 안주류도 판답니다.

술을 먹으러 온 것은 아니기에 패스~~



우선 주문을 하면 이렇게 건빵을 주신답니다.

아니 건빵이 맞나요? 건빵이라기엔 약간 얇긴 한데..

아무튼, 짭쪼른한게 맛있더라구요.

맥주가 생각나게 하는 맛이었어요..




용문동 치킨집 기발한치킨 에서는

약간 입이 심심해질 쯤

치킨무 와 샐러드도 주시는데요.

치킨무는 비트물이어서 분홍빛이 나고,

샐러드는 저게.. 과일 소스인지..

아무튼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ㅎㅎ

약간 키위맛이 났어요~


치킨을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를 먹으며 대화를 하다보니

어느새 치킨이!!



우선 마늘간장!

애들이 몇개 집어간 다음 찍은 사진이라 양이 적어보이는데,

양이 엄청 많습니다!!

그리고 윤기가 장난이 아니에요~!!!

한마리 반이라서 그런지 다리도 3개 있더라구요.




닭다리를 하나 가져와서 먹어봤는데요!

맛이 정말.. 

아주그냥..


한입 베어물으니 안에서는 육즙이..

글고 겉에서는 마늘향과 간장향이 짜지도 않게 적당히 베어든 껍데기가

아주 바삭하게..


바삭하고 적당히 간이 베어들어있고 부드럽고

말로 형용할 수 없는 맛이에요...

같이 있는 감자도 엄청 맛있는... 

이렇게 마늘간장치킨의 감동을 뒤로하고 양념치킨으로 넘어갔습니다.



양이 많죠?!!

뿌려진 아몬드와 같이먹어도 엄청난 조합인..



제가 양념치킨을 많이 좋아하지 않은데.

진짜 정말 맛있습니다.

다른데 양념치킨은 뭔가 먹다보면 질리는 맛인데

이곳은 그러지 않아요.

엄청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안달지도 않은

적당한 달달함과

짜지도 않고 적당한 간과

그리고, 무엇보다 닭에 양념이 '적절하게' 베어있어요!!!

아주 맛있어요.. 

(지금도 가서 또먹고싶네요..)



전체 샷입니다.



치킨엔 콜라가 빠질 수 없죠?!!!


이날 배불러서 조금만 먹어야지 하고 갔는데

저도 모르는 새에 치킨 세마리(한마리반+한마리반)를 뚝딱 해버렸네요..


용문동에서 밤에 치킨을 먹고싶은데

생각나는 곳이 없다!!


용문동 맛집 '기발한 치킨' 꼭 가보세요!!!






반응형